Joel Embiid supermax 확장은 필요할 때 Sixers에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전부는 아니지만) Sixers 팬들을 기쁘게 할 이른 아침 뉴스에서 Joel Embiid는 4년 1억 9,600만 달러의 슈퍼맥스 연장에 동의하여 필라델피아에 남아 있다고 화요일 아침 PhillyVoice에 확인된 소식통이 밝혔습니다. ESPN의 Ramona Shelburne에 따르면 Embiid의 계약에는 4년차에 선수 옵션이 있으며 Embiid가 부상으로 시간을 놓친 경우 부상 조항이 없습니다.

오프시즌은 Ben Simmons와 필라델피아에서의 그의 미래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지만 이것은 Daryl Morey and Co.의 오프시즌의 가장 큰 단계이자 가장 큰 단계였습니다. Embiid는 2022-23년에 그의 이전 계약이 서서히 종료되고 있었고 Sixers는 이제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2025-26년까지는 그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Embiid 주변에 경쟁자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적어도 반년을 이리저리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 최소한 팀에서 최고의 선수라는 그의 지위를 나타내는 계약이 필요했으며 Sixers는 중간에 Ben Simmons와 Tobias Harris에게 주요 거래를 제공했습니다.

Embiid가 연장에 조기에 동의하도록 하는 것은 많은 명백한 이유 때문에 중요합니다. 대부분 그가 프랜차이즈에 전념하고 그를 드래프트한 팀과 함께 이기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의 NBA에서 계약을 통해 신호를 보냅니다. 그리고 그것이 필라델피아 브레인 트러스트에 보내는 신호가 중요하다면 아마도 리그의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말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할 것입니다.

Sixers가 Damian Lillard(또는 또 다른 빅 스타)를 필라델피아로 유인하기 위해 계속 시간을 할애함에 따라 Embiid의 헌신은 원하는 모든 스타에게 판매 피치의 중요한 부분을 제공합니다. 리그 주변의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라면 Sixers를 보고 Embiid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경쟁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ixers는 현재 나가서 책에 Simmons와 Harris와 함께 큰 자유 계약 선수를 모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지만, Sixers가 여름에 인기를 끌 만큼 의욕이 있다면 빠르게 바뀔 수 있습니다. Embiid는 간단한 메시지로 다른 스타에게 갈 수 있습니다. 나는 장거리를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니 와서 내가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것은 Embiid가 자신이 필요로 하는 도움이 외부적이라고 믿는다면 좀 더 세일즈맨이 되도록 압력을 가합니다. 그가 진정으로 그가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이길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든,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으로 보여지고 싶지 않다는 계산 때문이든, Embiid는 필라델피아가 새로운 추가 선수를 데려오려고 할 때 종종 배경에 남아 있습니다. 작년 여름에 Embiid가 필라델피아가 프론트 오피스와 코칭 스태프를 구조 조정했을 때 목소리를 냈고, 이 새로운 슈퍼맥스 계약의 소유자로서 Embiid는 이제 이것을 다음과 같이 취급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의 프랜차이즈, 온오프라인.

(잠시 Lillard로 돌아가서: 이번 여름 전국 기자들로부터 뉴욕 닉스가 Embiid의 계약이 2023년 만료될 즈음에 Big Apple에서 Embiid/Lillard 페어링을 잠재적으로 통합하기를 원했다는 정보에 입각한 추측이 있었습니다. 스타가 특정 팀/시장에 강제로 진출하려는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경고와 함께 이 거래에 대해 종이에 펜을 넣으면 많은 잡담을 끝낼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에 있어야 합니다.)

2020-21 시즌은 이것이 Embiid에게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좋은 예였습니다. Embiid는 아마도 자신의 경력 중 최고의 모습으로 훈련 캠프와 프리시즌에 나타났고, 과거에는 가끔 볼 수 없었던 밤낮의 강렬함을 가지고 플레이했습니다. Doc Rivers는 그에게 과거보다 훨씬 더 극적인 방식으로 양방향 앵커에 도전했고, Embiid는 작년 플레이오프에서 Sixers를 컨퍼런스 결승전 부스.

이 도시에서 노력과 열망은 그를 지금까지 데려갈 뿐이며, Embiid는 이제 Allen Iverson이 Sixers를 2001 NBA 결승전으로 이끈 이후 도달하지 못한 높이까지 필라델피아를 밀어붙이는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거기에 도달하는 경로가 불확실합니다. 동부 컨퍼런스는 지난 몇 년 동안 더 강해지고 깊어졌으며 Embiid/Simmons 듀오는 정규 시즌에서 강력하고 거의 모든 시간에 수비적으로 강인한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챔피언십 수준의 공격을 구축하는 것은 예상보다 힘든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주변의 코칭 및 명단 구성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건강에 대한 질문을 제쳐두고(이는 당연히 고려해야 할 큰 물음표임) 내가 장기적으로 관심을 갖는 가장 큰 것은 Embiid가 리그에서 동료들과 무승부를 거두는 것입니다. 필라델피아는 역사적으로 NBA의 유명 FA를 외부에서 조사해 왔으며, 이것이 현재 Nets의 스타인 James Harden이 지난 여름 이적을 노리고 있을 때 잠재적으로 여기에서 뛰고 싶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것이 모리와 깊은 관계가 있는 선수의 고립된 생각인지 아니면 앞으로의 힘을 끌어낼 신호인지는 아직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Sixers에서 뛰는 것은 대부분의 NBA 팀과 비교할 때 독특한 제안입니다. 리그의 센터 중심 프랜차이즈는 해가 거듭될수록 점점 더 주변 플레이로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Embiid는 이것이 승리할 수 있는 공식, 재능 있는 선수들이 여기로 오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공식, 그리고 모든 것이 완료되었을 때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공식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카메룬에서 온 이 아이는 필라델피아 농구의 이 시대를 정의할 기회를 받아들였으며 앞으로 다른 큰 변화가 없더라도 도시가 축하해야 할 약속입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Google,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26년 만의 北인권백서 중단… 지성호 “北 인권 지우기 노골적”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배민쇼핑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