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는 로스터를 85명으로 조정합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Philadelphia Eagles]는 오늘 로스터를 85명으로 줄여야 했으며 부상 지정이 있는 RB Kerryon Johnson, C Luke Juriga 및 OT Casey Tucker를 포기함으로써 그렇게 했습니다. 각 선수 살펴보기:

RB 케리온 존슨

존슨은 이글스가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로부터 그를 면제에서 제외시켰을 때 이번 오프시즌 초 흥미로운 인수였다. 그는 지난 주 또는 2주 동안 훈련 캠프에서 조용히 지냈으며, 스틸러스와의 이글스의 첫 프리시즌 경기에서 그가 악화된 것처럼 보이는 무릎 부상으로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부상 소식이 있기 전에도 Jordan Howard가 그 경기에서 Eagles를 위해 출발했을 때 Johnson에게는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C 루크 쥬리가

Juriga는 월요일에 발목 부상으로 연습에서 결장했지만, 그 전에도 Nate Herbig이 2군 센터로 일하기 시작했을 때 그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OT 케이시 터커

Tucker는 이두박근 부상이 매주 매일 매일 업그레이드된 후 나아지는 것 같았지만, 이번 주 목요일에 두 번째 프리시즌 경기에서 경기를 할 수 없다면 팀은 분명히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주변에 머물기에 충분함을 보여주었습니다.

Eagles는 다음 주 화요일까지 선수를 80명으로 줄여야 합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옥문아’ 김프로 “연예계 마이너스의 손 1등은 조영구…전원주, 성공 사례”

Read Next

스포츠한국:스테이씨 윤·재이 콘셉트 포토, 청순+우아 비주얼 ‘시선 강탈’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