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Rubin, Jay-Z가 뉴욕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 라이센스 신청


Philadelphia 76ers의 공동 소유주인 Michael Rubin은 Jay-Z의 약간의 도움으로 Fanatics 의류 제국을 스포츠 도박 공간으로 확장하려고 합니다.

Rubin과 상징적인 래퍼는 뉴욕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 라이센스 신청서를 제출한 그룹의 일원입니다. ESPN 보고됨. 승인되면 두 사업가는 앞으로 몇 달 안에 Fanatics Sportsbook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Fanatics는 New York State Gaming Commission에 제출한 신청서에서 Jay-Z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Roc Nation과의 파트너십을 시장 이점으로 인용했습니다.

회사는 신청서에 "Fanatics Sportsbook은 북미 최대의 스포츠 팬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와 검증된 스포츠 베팅 플랫폼 및 선수 계정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뉴욕에서 스포츠 베팅을 운영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Rubin과 Jay-Z는 Kambi가 이끄는 컨소시엄의 일부입니다. 스포츠 베팅 기술 제공자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Barstool Sportsbook을 소유하고 있는 Berks 카운티 기반의 베팅 회사인 Penn National도 그룹의 일부입니다.

Fanatics 응용 프로그램은 검토 중인 6개 중 하나입니다. 뉴욕주 게임 협회. 주는 12월까지 2개의 입찰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며, 보고된 TMZ, 내년 2월 슈퍼볼 LVI 이전에 뉴욕의 온라인 베팅 시장이 출시되기를 희망합니다. 우승한 신청자는 주에서 최소 4개의 스포츠북 플랫폼을 제공해야 합니다.

인기있는 온라인 스포츠북 FanDuel, DraftKings, BetMGM 및 Bally's는 New York Yankees, Buffalo Bills, Buffalo Sabres, New York City FC 및 YES Network를 포함하는 경쟁 입찰의 일부입니다. 애슬레틱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와 뉴저지를 포함한 3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는 2018년 미국 대법원에서 주 규제 스포츠 베팅을 허용한 판결 이후 스포츠 게임을 승인했습니다.

Rubin과 Jay-Z의 스포츠 베팅 벤처는 두 친구가 긴밀하게 협력한 최신 프로젝트에 불과합니다. 두 남자는 개혁 동맹을 시작한 그룹의 일부, 2019년에 시작된 비영리 형사 사법 개혁 조직. 래퍼 믹 밀[Rapper Meek Mill]과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New England Patriots]의 구단주 로버트 크래프트[Robert Kraft]도 조직 설립의 일부였습니다.

최근 Jay-Z는 Rubin의 별이 가득한 7월 4일 파티에서 발견됨 지난 달.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리사, 임영웅에 받은 선물 인증샷 “잘 신을게요”…훈훈한 손가락 하트

Read Next

중국군, 타이완 인근서 합동 군사훈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