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교실 내 COVID-19 테스트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펜실베니아 학교


새로운 COVID-19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학생들이 앞으로 몇 주 안에 대면 학습에 복귀함에 따라 펜실베니아 보건 당국은 주 전역의 학교에 테스트와 백신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카운티를 제외한 모든 K-12 학교는 보스턴에 위치한 Ginkgo Biowork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발적인 무료 COVID-19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보건 당국자들은 또한 백신 제공자들에게 학생, 직원 및 가족을 위한 백신 클리닉을 설립하려는 학교나 대학과 협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월요일 발표는 펜실베니아 카운티를 제외한 모든 카운티가 중간, 상당한 또는 높은 COVID-19 전파 보고,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 따르면.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학교에서 동의한 학생들은 매주 비강 면봉 검사를 받습니다. 각 교실의 테스트는 함께 풀링되며 긍정적 또는 부정적 결과 하나만 반환됩니다. 결과가 양성이면 학교는 지역 보건부의 지침에 따라 바이러스에 감염된 학생을 식별하기 위한 추가 검사를 실시할 것입니다.

학교는 24~48시간 이내에 시험 결과를 받아야 한다고 Dr. Karen Hogan은 말했습니다. 은행

프로그램에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교실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면 다른 곳에서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Ginkgo는 매사추세츠, 메인, 뉴햄프셔, 애리조나 및 기타 지역에서 유사한 주 전체 테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lison Beam 보건장관 대행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부서는 Ginko와의 파트너십을 고려할 때 해당 주의 관리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 외에는 아무 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12세 미만의 학생들이 아직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에 Beam은 이 프로그램이 스포츠 및 기타 과외 활동뿐만 아니라 대면 학습을 일정에 맞게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am은 "전국적으로 이 방법론은 교사나 학교 관리자의 리소스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동시에 많은 사람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는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방법으로 학교에서 사용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와 같은 조기 발견은 학생들을 교실에서 유지하고 COVID를 차단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주 전역의 테스트 프로그램과 학교 커뮤니티를 위한 예방 접종 클리닉을 설립하려는 노력은 CDC가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보건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클리닉은 학교 또는 관리자와 백신 제공자가 동의한 장소에서 열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은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보호 수단입니다."라고 Beam은 수업 첫날을 앞두고 이미 백신 제공자와 연결하여 클리닉을 만든 학교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백신 제공자가 진료소를 조정할 수 없는 경우 학교를 보건부로 안내할 책임이 있습니다. 빔에서 주문.

노에 오르테가[Noe Ortega] 교육부 장관은 “펜실베이니아 전역의 학생과 교사는 새 학년도에 교실로 돌아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함께 가르치고, 배우고, 성장하는 동안 안전할 수 있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펜실베니아의 학교가 계속해서 COVID-19 백신 클리닉을 조정하고 무료 COVID-19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권장합니다."

필라델피아 카운티는 학교 자금 조달 방식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 적격하지 않다고 Beam은 말했습니다.

필라델피아 학군은 지난 봄 학생들이 교실로 돌아왔을 때 무작위 COVID-19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시험을 받지 않는다 증상이 나타나거나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하지 않는 한 올해. 주간 테스트는 지구 직원들 사이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3개의 학군 학교와 필라델피아 동물원이 있습니다. 10대 학생들을 위한 예방 접종 행사 주최 8월 31일 대면 수업 시작 전

톰 울프[Tom Wolf] 주지사는 학교에서 주 전체 마스크 의무화를 제정하지 않고 대신 그 결정을 교육구에 맡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am은 월요일에 "주 전역에 마스킹 의무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 논의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생·교사 마스크 필수 필라델피아 교육구에서.

펜실베니아도 예방 접종 이정표를 넘어 월요일 — 성인 거주자의 80% 이상이 최소 한 번 이상의 COVID-19 예방 주사를 맞았습니다. 그리고 64%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솔라, 양갈래 머리+극세사 각선미 “바비인형인 줄”

Read Next

아프간 대통령 "유혈 사태 막기 위해 망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