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온 골프 클럽, 4개의 향후 US 오픈, US 여자 오픈 챔피언십 개최 예정


US 오픈과 US 여자 오픈 모두 향후 30년 동안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4번 열립니다.

2030년 US오픈, 2034년 US여자오픈, 2046년 US여자오픈, 2050년 US오픈 개최지로 아드모어의 메리온 골프클럽이 선정됐다고 미국골프협회[US Golf Association]가 이번주 밝혔다. 개인 골프 클럽은 또한 향후 USGA 챔피언십을 추가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Merion은 이전에 18개의 USGA 챔피언십을 개최했으며 이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골프 코스입니다. 이 상징적인 트랙은 2030년 US Open 트로피가 메인 라인으로 돌아오기 전에 2022년 커티스 컵 매치와 2026년 US 아마추어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Merion의 챔피언십 의장인 Buddy Marucci는 "결성부터 중요한 챔피언십 개최에 대한 열망이 Merion의 핵심이었습니다. 말했다. "메리온이 미국의 다른 어떤 클럽보다 많은 USGA 챔피언십을 개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USGA와의 우정은 첫 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골프 역사상 가장 놀라운 순간을 만들어냈습니다. 4번의 오픈 챔피언십이 더 있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휴 윌슨의 시대를 초월한 걸작과 경쟁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Merion은 가장 최근인 2013년을 포함하여 5개의 U.

1912년 개통한 메리온의 이스트 코스는 최고 중 하나로 간주 펜실베니아와 미국의 사설 클럽에는 더 높은 평가를 받은 클럽보다 2년 늦게 개장한 웨스트 코스도 있습니다.

Merion에 4개의 향후 US Open 및 US Women''s Open 챔피언십을 수여하는 것은 USGA와 펜실베니아 간의 오랜 관계를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예일 뿐입니다.

뉴저지에 기반을 둔 USGA는 펜실베니아에서 88개의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이는 모든 주에서 가장 많은 것입니다. 펜실베니아에서 열린 최초의 USGA 대회는 1899년 글래드윈의 필라델피아 컨트리 클럽에서 US 여자 아마추어 대회가 열렸을 때였습니다.

Merion의 서부 펜실베니아 지역인 Oakmont Country Club도 미국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Oakmont는 US Open 앵커 사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2016년 US오픈, 2010년 US여자오픈을 마지막으로 개최했다.

그러나 Oakmont는 Merion보다 역사상 하나의 USGA 챔피언십을 적게 개최했습니다. 두 코스 모두 향후 30년 동안 통합 10개의 US 오픈 및 US 여자 오픈 챔피언십을 개최합니다. 이 기간 동안 총 18개의 USGA 이벤트가 펜실베니아에서 예정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Merion이나 Oakmont에서 개최됩니다.

USGA의 John Bodenhamer 챔피언십 수석 매니징 디렉터는 "Oakmont와 Merion은 모든 면에서 상징적입니다. 그들은 골프에서 보기 드문 회사이며 게임에서 최고를 계속 테스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역사를 만들고 있으며, 펜실베니아에서 열리는 전국 선수권 대회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앞으로 펼쳐질 일에 이보다 더 흥분할 수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킹덤:아신전’ 김성훈 감독 “전지현, 첫 촬영서 20년 톱배우인 이유 증명”[인터뷰]

Read Next

스포츠한국:MLB.com “토론토, 6회까지 좋았던 류현진 나온 직전 6G 다 이겼었는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