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ies는 업데이트된 Phillie Phanatic을 계속 사용하도록 허용되어야 한다고 연방 판사는 말합니다.


Phillie Phanatic의 운명을 걱정했던 Phillies 팬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사랑받는 마스코트는 현재 시민은행 공원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마스코트 제작자와의 지속적인 저작권 분쟁 속에서 갈라파고스 섬 원주민의 수정된 버전을 계속 사용할 법적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치안판사 Sarah Netburn은 Phillie Phanatic에 대한 볼 클럽의 수정이 저작권법의 파생 저작물 예외에 따라 보호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확실히, 파나틱의 구조적 형태에 대한 변화는 대단한 광채는 아니지만, 대법원이 이미 지적했듯이, '아무리 조잡하거나, 겸손하거나, 명백하더라도' 최소한의 창조적인 요소의 모음은 작업 파생물" Netburn 썼다.

Netburn은 원본과 업데이트된 Phillie Phanatic의 차이점을 분석했습니다.

"P2는 분홍색 별 모양의 속눈썹, 연한 파란색 눈썹, 둥근 눈, 타원형의 눈동자, 원통형 주둥이(즉, 전체 지름이 같은 것), 팔의 '날개 끝'과 파란색 끝이 있습니다. '오리 엉덩이'라고 Netburn은 썼습니다. "P1은 부분적으로 가리비 모양의 속눈썹, 진한 파란색 눈썹, 타원형 또는 달걀 모양의 눈, '확성기' 모양의 주둥이, 날개 끝이 없으며 더 작은 지점으로 오는 진한 파란색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Netburn은 또한 Harrison/Erickson Inc.가 원래 Phillie Phanatic에 대한 저작권을 되찾고 팀이 이러한 권리의 합법성에 도전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양측 모두 이 보고서에 반대할 수 있지만 Phillies는 Netburn의 권고에 만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Phillies의 David J. Wolfsohn 변호사는 "Netburn 판사가 재설계된 Phanatic 및 관련 삽화가 클럽이 저작권법에 따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파생 작품에 동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콰이어러에게 말했다.

보고서는 이제 사건을 주재하고 있는 미국 수석 판사 Victor Marrero에게 넘어갑니다.

2년에 걸친 저작권 분쟁은 2019년 8월 Phillies가 Phillie Phanatic을 팀 마스코트로 유지하기 위해 소송 제기 뉴욕에 기반을 둔 회사가 2018년 6월 프랜차이즈 종료 통지서를 보낸 후.

해지 통지는 Bonnie Erickson과 Wayde Harrison이 저작권이 있는 캐릭터를 생성했으며 양 당사자가 2020년 6월까지 새로운 계약에 도달하지 않으면 계약을 종료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티스트는 연방법에 따라 35년 후에 자신의 권리를 재협상할 수 있습니다. .

Phillies는 1984년 회사와의 재협상으로 인해 권리가 "영원히" 이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팀은 또한 Phillie Phanatic의 의상, 캐릭터 및 성격을 만드는 데 있어서의 역할을 지적했습니다.

새롭게 수정된 Phillie Phanatic은 작년 봄 훈련에서 팀이 공개한 회사의 법적 논쟁을 끝내기 위해.

업데이트된 기능에는 새로운 신발과 양말, 다양한 녹색 음영, 팔 아래의 비늘, 새로운 코, 짧아지고 모양이 변경된 주둥이, 더 긴 꼬리 및 새로운 모양의 눈이 포함됩니다. 수정된 Phanatic은 또한 원래의 것보다 무게가 눈에 띄게 가볍습니다.

마스코트의 제작자 작년에 성명을 발표 팀의 업데이트된 Phanatic을 비난하며 변경 사항을 "지적 재산권에 대한 모욕"이라고 불렀습니다.

Harrison/Erickson은 1970년대에 Phillies에 의해 고용되어 1978년 4월 Veterans Stadium에서 데뷔한 Phanatic을 만들었습니다. 이 회사는 Muppets 작업으로도 유명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캐나다, 아프간 난민 2만명 수용할 것

Read Next

KIA, ‘또’ 9회 무승부…이의리 호투에도 웃지 못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