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Center City의 Market Street, JFK Boulevard에서 버스 전용 차선 테스트


필라델피아는 곧 마켓 스트리트와 센터 시티의 존 F. 케네디 대로에 버스 전용 차선을 건설하는 18개월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러시아워 동안 시간당 43대의 버스가 운행하는 지역의 교통 혼잡을 줄이는 프로젝트입니다.

SEPTA 및 PennDOT과 함께 개발된 파일럿 프로그램은 20번가와 15번가 사이의 Market Street와 15번가와 19번가 사이의 JFK Boulevard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버스전용차로 건설은 월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각 도로에서 가장 오른쪽 차선은 SEPTA 및 기타 버스를 포함하여 버스 전용 차선으로 전환됩니다. 자동차는 버스 차선을 건너 연석에 있는 주차장에 접근하고 우회전할 수 있습니다.

두 도로는 공사 기간 동안 계속 개방될 것이며 경로를 따라 있는 자전거 도로는 영향을 받지 않아야 한다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SEPTA가 네트워크를 통해 네트워크를 재구상하려는 노력에 착수함에 따라 우리 도시와 지역의 버스 서비스에 대한 흥미로운 시기에 제공됩니다. 버스 혁명 SEPTA CEO인 Leslie Richards는 "우리는 형평성, 환경 및 경제에 중점을 둔 버스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귀중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시 및 PennDOT과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PTA 버스만 해도 Market Street와 JFK Boulevard의 13개 노선을 통해 하루에 약 23,000회 운행한다고 시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이는 해당 도로를 이용하는 전체 사용자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Office of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and Sustainability의 정책 및 전략 이니셔티브 책임자인 Christopher Puchalsky는 "교통 수단은 저렴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교통 수단입니다. "필라델피아에서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거주자의 42%가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으며 빈곤 가구의 50%가 자동차가 없습니다. 고품질 대중 교통은 기후 위기를 해결하고 모든 거주자가 기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버스 전용 차선을 건설하는 동안 주민들은 가장 오른쪽의 주행 차선과 주차 차선이 주기적으로 폐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상 상태가 좋지 않아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한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18개월 간의 시범 운영 후 이 프로젝트는 도로 안전, 대중 교통 속도 및 신뢰성, 혼잡 및 대중 지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평가될 것입니다. 주민들은 이메일 otis@phila.gov로 의견이나 질문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트레이키즈, 신곡 '도미노' 일부음원 공개 "23일 컴백"

Read Next

‘文의 이재용 사면’ 때린 박용진 “솔직히 부끄럽고 답답”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