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sport에서 월드 시리즈로 향하는 어퍼 프로비던스 리틀 리그 팀


포스트시즌 야구의 꿈은 필리스가 내셔널 리그 동부 지역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필라델피아 지역 전역에 퍼졌습니다.

그러나 Fightin' Phils가 10년 만에 첫 번째 디비전 타이틀과 플레이오프 출전을 하기 전에 필라델피아 지역의 또 다른 야구 팀이 이번 달에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을 놓고 경쟁할 것입니다.

어퍼 프로비던스 리틀 리그 팀이 오션 카운티의 톰스 리버에서 6-1로 승리한 후 목요일 2021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Montgomery County의 Oaks에 기반을 둔 청소년 야구 클럽은 8월 19-29일에 연례 청소년 야구 토너먼트가 열릴 예정인 Lycoming County의 Williamsport로 향하는 16개의 미국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8개 지역 예선 토너먼트에서 상위 2개 팀이 필드를 구성합니다.

벤 루드비히 감독은 "그들은 이미 많은 것을 성취했고 평생 남을 추억을 만들었지만 윌리엄스포트의 한 자리는 궁극적인 리틀 리그 목표다"라고 말했다. 패치에게 말했다.

Little League의 더 많은 하이라이트와 비디오. 그런 특별한 순간!

#티켓펀치
#라이즈업

우리는 감사합니다…

게시자: 어퍼 프로비던스 리틀 리그 ~에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Upper Providence 팀은 우승 후 Tom Wolf 주지사를 비롯한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ESPN의 케빈 네간디[Kevin Negandhi]는 필라델피아 출신이며 템플 졸업생으로 우승을 위해 참석했습니다.

1960년대 중반에 설립된 Upper Providence Little League는 야구나 소프트볼을 하는 5-18세 어린이 700명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의 Facebook 페이지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Upper Providence, Phoenixville, Royersford, Spring City 및 Audubon과 같은 도시에서 왔습니다.

팀의 여름은 힘차게 시작되었습니다. 지난달 프로그램 역사상 두 번째 펜실베니아 주 챔피언십을 차지했습니다. Franklin 카운티에서 Greencastle-Antrim 리틀 리그를 통해.

2017년 이후 처음으로 지역 토너먼트에서 펜실베니아를 대표하는 어퍼 프로비던스는 워싱턴 D.C.의 캐피톨 시티 리틀 리그와 뉴욕의 콜로니 리틀 리그를 합산 16-4로 꺾고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처음 두 게임.

지금 토너먼트에서 3-0 목요일 밤의 승리 후 어퍼 프로비던스는 코네티컷 브리스톨에서 열린 중부 대서양 지역 챔피언십에서 델라웨어의 톰스 리버와 캐널 리틀 리그 간의 금요일 경기 승자를 얻게 됩니다. 첫 번째 투구는 오후 6시로 예정돼 있다. 토요일 ESPN.

어퍼 프로비던스 팀은 2014년 리틀 리그의 대명사 모네 데이비스가 사우스 필리스의 태니 드래곤즈를 이끈 이후 Williamsport에서 Philly 지역을 대표하는 첫 번째 팀입니다.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작년에 열리지 않았습니다. 공중 보건 위기의 지속적인 영향으로 인해 국제 팀이 올해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게임은 ESPN 및/또는 ABC에서 방송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Wawa 직원, East Mount Airy 매장에서 자기 방어를 위해 호전적인 고객을 찔렀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Read Next

올림픽이 심어준 자신감…박세웅 "후반기엔 확신 주는 투수될 것"[잠실에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