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관찰: Eagles 16, Steelers 7


Eagles는 Nick Sirianni 시대의 첫 프리시즌 게임의 하프 타임에 16승 7패를 기록하고 있으므로 지금 슈퍼볼 티켓을 찾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내가 본 것이 있습니다.

좋은

• Jalen Hurts "시대"의 첫 번째 시리즈(실제로 있다고 가정)는 쿼터백의 잘못이 아니라 엔드존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출발 경로에서 Dallas Goedert와의 아름다운 연결을 포함하여 몇 가지 초기 완료 후 Jalen Reagor와 Zach Ertz의 드롭 덕분에 드라이브가 중단되었습니다. 너 ~ 할 수 있었다 약간 낮은 드로를 내놓지 않은 Reagor를 용서하지만 Ertz의 실수는 변명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는 어쨌든 실패할 수 있었던 돈을 바로 던졌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Goedert의 완성은 드라이브의 결과보다 더 중요했습니다.

뛰어난 타이밍과 배치 덕분에 Goedert는 골을 넣고 계속해서 축구를 할 수 있었고 이것은 Eagles가 지난 몇 년 동안 충분히 만들지 못한 플레이입니다. 빅 플레이는 딥샷에서 나올 필요가 없습니다.

허츠에게 모든 것이 좋은 것은 아니었다. 두 번째 해 QB는 두 번째 시리즈를 열기 위해 Quez Watkins를 약간 전복시켰고, 그는 세 번째 다운에서 너무 일찍 주머니를 포기하는 것처럼 보였고, 궁극적으로 스틱에 미치지 못하는 이득을 위해 달렸습니다. 그러나 그의 전반적인 의사 결정은 좋았습니다. Hurts는 힘든 던지기를 강요하거나 불필요한 위험을 흡수하지 않고 압박감을 느끼며 시간을 벌었습니다. 통계는 그의 밤에 대한 이야기를 실제로 말해주지 않으며, 그가 다리를 쭉 뻗고 리듬을 타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시리즈를 더 얻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오 글쎄.

(우리가 Hurts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우리는 공격 라인에서 선발진들을 오랫동안 볼 수 없었지만 그들은 Hurts가 그의 진행과 작업을 진행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Brandon Brooks와 Lane Johnson이 있습니다. 그 라인의 오른쪽을 정박하는 것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이 그룹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들의 젊은 QB의 삶은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 Nick Sirianni가 Eagles의 감독으로서 전반전을 차질 없이 마쳤고, 첫 번째 경기에서 비교적 공격적인 공격을 가하는 첫 번째 선수의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우리 모두는 Jeffery Lurie가 지난 20년 동안 필라델피아의 지도자들을 기반으로 한 패스 해피, 업템포 공격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Sirianni는 그가 딱 들어맞는 것처럼 보입니다.

두 번째 시리즈를 여는 딥샷이라고 불리는 것은 오프닝 30분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중 하나였습니다. 골 라인에 갇힌 상태에서 안전에 대한 두려움으로 보수적으로 플레이하기보다는 Sirianni는 Steelers가 방심하는 것을 잡으려고 시도했으며 더 나은 던지기는 연속적인 Watkins에게 98야드 터치다운으로 이어졌을 수도 있습니다.

• Quez Watkins가 이 팀의 WR2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까? Eagles는 작년의 1번픽인 Jalen Reagor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Watkins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보여주었습니다. 생각한다 그들은 적은 기회로 Reagor로부터 얻을 수 있었습니다. Watkins는 놓친 딥샷이 그를 좌절하게 하기보다는 단순히 시간을 투자하고 Joe Flacco의 스크린 패스 형태로 온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그를 도운 탁월한 차단으로 Watkins는 Philly의 프리시즌 첫 터치다운으로 가는 도중에 Pittsburgh의 수비진을 똑바로 뛰어 넘었습니다.

Watkins는 기능적인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손에 있는 공으로 상황을 만들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분명히 프리시즌일 뿐이지만, 그는 올해 중요한 도약 직전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를 주시하십시오.

• Philly라는 사람에게 공정하게 희망 WR2가 될 것입니다. Reagor는 전반부에 자신만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선명한 경로는 분명한 하이라이트입니다.

• Javon Hargrave는 훈련 캠프에서 한 일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마침내 적대적인 경쟁에 맞서기 전까지는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는 전반전 동안 리미티드 액션에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였고, 피츠버그의 내부를 불도저로 뚫고 백업 쿼터백 Mason Rudolph를 압박했습니다.

사실, Hargrave는 일에 앞장서는 유일한 사람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Josh Sweat는 출발을 하지 않았지만 들어와 즉시 Rudolph, T.Y.에게 압박을 가했습니다. McGill은 Milton Williams의 도움으로 2쿼터 초반에 자루를 내놓았고 Steelers는 지상 경기에서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Jonathan Gannon의 수비는 전방 압박 덕분에 강력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들은 The Greatest Show on the Turf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았지만 3루에서 쿼터백에게 일관된 압력을 가하면 승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수비 라인 뒤에서 하프의 스타를 찾고 있다면 처음 30분 동안 Eagles의 어떤 선수보다 잘했던 Alex Singleton을 찾으십시오. 지난 시즌 눈앞의 부상 덕분에 의무에 박차를 가한 Singleton은 항상 적시에 적절한 위치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본능적인 선수인 이 그룹의 리더 중 한 명으로 자신을 확립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Singleton과 같은 러프에서 다이아몬드를 치는 것이 라인 배커 포지션을 과소평가하는 그들의 오랜 조직적 관행을 정당화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Singleton의 출현은 훌륭한 이야기입니다. 올해 그의 이름이 많이 불리고 좋은 방향으로 들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 Kenneth Gainwell은 패싱 게임에서 필라델피아를 도울 런닝백으로 청구되었으며 목요일 2쿼터 내내 백필드에서 위협적인 존재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Eagle로서 첫 번째 반복에서 주자의 임무를 기대했는데, 제한된 반복으로 결정적으로 달리고 1쿼터 초반 드라이브 중에 기본적으로 홀딩 페널티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또는 최소한 가장 큰) 사람은 아니지만 몸집이 작고 힘이 있어 달리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Tyree Jackson은 쿼터백에서 전환하는 사람치고는 타이트 엔드에서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그는 이곳에서 집을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도구는 분명하며 그가 새로운 직책을 성공시키기 위해 노력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Joe Flacco는 그를 노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상을 줄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어야 하며 결국 다른 곳에서 취직할 수도 있습니다.

• 목요일 경기의 전반부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라델피아는 강제적인 실수를 거의 하지 않았고 심각한 프리스냅 패널티나 정신적 실수로 스스로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같은 페이지에 도달하고 각자의 계획을 마스터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은 새로운 감독 아래에서 이 선수들은 상대적으로 동기화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 Jake Elliott의 3/3은 건강한 필드 골 시도 3회입니다. 충분했다.

나쁜

• Blonde Ertz가 초기 서드 다운에서 Hurts가 그에게 전달한 것과 같은 패스를 드롭하려면 최대한 빨리 그의 뿌리(문자 그대로 및 비유적으로)로 돌아가야 합니다.

• Michael Jacquet은 Pittsburgh의 30야드 이득 조정에 남자를 잃은 후 좋은 반응을 보였으나 이 수준에서 생산적인 코너가 되기에는 너무 느려 보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개발이 아니므로 앞으로의 기대치가 낮습니다.

• 전반의 마지막 수비 시리즈는 필라델피아에게 좋지 않았지만, 앞의 덩치 큰 소년들의 바디 랭귀지에서 볼 때 피로 요소가 실제처럼 보였으므로 약간의 패스를 줘도 괜찮습니다. 도).

못난이

• Jim Schwartz가 사라졌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막대기" 수비의 마지막을 보지 못했습니다. 위대한 Frank Costanza가 말했듯이 "이제 진정하세요!"

• 나는 이 더위에 축구를 해야 하는 이 사람들이 부럽지 않다. 불쾌한 물건.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Google,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두레자연마을 2단지 분양을 알립니다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SSG닷컴, 증시 상장에 속도…주관사 선정 돌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