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Sixers의 Andre Drummond가 두 살배기 아들을 구하기 위해 수영장으로 뛰어듭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신인 Andre Drummond 아버지의 반사신경과 본능을 시험하는 그런 종류의 사건인 목요일 아침에 부모로서 무서운 순간을 보냈습니다.

28세의 드러먼드(Drummond)는 2살 된 아들 데온(Deon)이 집 밖에서 수영장에 떨어지는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몇 초 만에 Drummond는 물 속으로 뛰어들어 아이를 안전하게 구출했습니다.

영상이 끝날 무렵, 어른들은 Deon이 물에서 나온 직후에 웃고 있었다고 말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이 그 소년을 감시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괜찮았지만, 이와 같은 상황이 항상 좋게 끝나지는 않습니다.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는 말한다 약 379명의 수영장 또는 스파 관련 익사 매년 15세 미만 아동의 75% 이상이 5세 미만 아동입니다.

Poolsafety.gov 제공 여러 가지 유용한 팁 우발적 익사를 방지하고 안전한 습관을 장려합니다.

드러먼드 Sixers와 FA로 계약 올 여름 초에 조엘 엠비드(Joel Embiid)와 코트 안의 불화를 묻으며 이번 달에 팀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Drummond와 Embiid가 팀 동료로 결속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아버지가 되는 것이 무엇보다 좋은 내기인 것 같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황보라, 9년 열애 ♥차현우 대표 언급 “본인 얘기에 ‘미쳤냐’고 화내”

Read Next

이재명 “기본소득 보험”, 이낙연 “청년주거 패키지”…정책 판매 나선 與주자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