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예보: 올 8월 극도로 덥고 습한 날씨가 돌아옴에 따라 폭염 경보 발령


필라델피아 지역의 사람들은 델라웨어 밸리 전역에 또 다른 폭염이 휩쓸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에 에어컨이 완비된 실내 활동을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 지역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되며 기온은 90도를 웃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과열 경고 필라델피아 전역에 대한 기상청에서 발표했습니다. 기상 주의보는 수요일 정오에 발효되어 오후 8시까지 유지됩니다. 목요일.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필라델피아의 더위 지수는 100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이번 주 필라델피아 지역의 전체 예측입니다. 기상청.

화요일: 대체로 화창하며 최고 90도에 가까움 강수 확률은 30%입니다. 밤에 75도 안팎으로 약간 흐림.
•수요일: 대체로 맑으며 최고 94도 전후. 주로 오후 3-9시에 소나기와 뇌우 가능성 강수 확률은 30%입니다. 대체로 흐리고 밤 최저 기온은 77도에 가깝습니다.
•목요일: 대체로 맑으며 최고 96도 전후. 주로 오후 3-9시에 소나기와 뇌우 가능성 강수 확률은 30%입니다. 밤에 77에 가까운 낮은 기온으로 부분적으로 흐림.
•금요일: 대체로 화창하며 오후 3-9시 사이에 소나기와 뇌우가 올 확률이 30%, 그 다음 오전 3시까지 소나기가 내릴 확률이 40%입니다. 밤에는 부분적으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약 75입니다.

NS 더위 주의보 기온이 90도를 넘고 열지수가 100을 돌파한 6월 초 대부분의 지역에 발표됐다. 과열 경고 6월 말 대부분의 지역에 기온이 90도를 넘고 일부 지역에서는 열지수가 100도까지 오르면서 발표됐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잇따라 달라이 라마 측 접촉…중국 "내정간섭"

Read Next

숨진 3살 여아母 “보일러 고온 올라가있었다”…이날 찜통더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