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등산객 21세, 구리머리 뱀에 물린 후 입원


21세의 뉴저지 남성은 이달 초 머서 카운티의 공원에서 독사에게 물렸을 때 무서운 자연과 마주했습니다.

페닝턴의 케빈 머레이(Kevin Murray)는 지난 목요일 호프웰 타운십(Hopewell Township)의 오솔길을 따라 걷다가 발목에 날카로운 통증을 느껴 땅에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땅에 뱀이 있는 것이 보였다.

머레이는 한 인터뷰에서 "나는 뱀에 대해 잘 모른다. 6ABC. "나는 그것이 정원용 뱀이나 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임베딩)https://www.youtube.com/watch?v=4WfBn30PXTQ(/embed)

안전을 위해 Murray는 뱀의 사진을 찍고 Pennington의 Capital Health에 있는 응급실로 달려갔습니다.

Murray가 찍은 사진을 검토한 herpetologist는 뱀이 독이 있는 구리 머리임을 확인했습니다.

Copperheads에는 하트 모양의 머리와 빨간색, 주황색 및 갈색 패턴의 모래 시계 표시가 있습니다. 그들은 미국 북동부와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형태의 구덩이 독사이지만 종종 다른 독이 없는 뱀과 비슷합니다. Copperhead 바이트는 다음 중 하나입니다. 뱀에 물린 가장 일반적으로 보고되는 유형 미국에서.

Copperhead 독은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인간에게는 거의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의 독은 혈액독성, 이는 일반적으로 물린 부위에 일시적인 조직 손상을 일으킴을 의미합니다. 뱀은 대부분의 다른 독사와 달리 물었을 때 경고를 거의 또는 전혀 하지 않습니다.

독이 사람에게 치명적인 경우는 드물지만 심장과 같은 장기로 퍼져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위험이 있습니다.

Murray는 때때로 장기적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항독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운이 좋았지만 석방되기 전에 병원에서 3일을 보냈습니다.

뉴저지에서 발생한 사건은 17세 소녀가 사고를 당한 지 몇 주 후에 발생했습니다. High Rocks 공원에서 구리 머리 뱀에 물린 벅스 카운티 티니컴 타운십에서 십대는 해독제 치료가 필요했지만 필라델피아 어린이 병원에서 회복했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것은 사람들이 자연에 나가 위협으로 인식될 수 있는 여름철에 더 흔합니다. CDC는 촉구한다 독사에게 물린 사람 물린 상태를 심장보다 낮게 유지하려면 따뜻한 비눗물로 상처를 씻고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주민 98% 바이러스 감염 위험 지역에 거주"

Read Next

“내 2차 접종일 언제”1156만명 접종 주기 변경, 안내 늦어 혼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