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페르세우스 유성우: '별똥별'을 볼 수 있는 피크 시간


2021년 페르세우스 왕조 유성우가 절정에 달할 예정인 올해의 가장 큰 별 관측 주간은 틀림없이 여기에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페르세우스 왕조 유성우는 매년 8월 중순에 가장 활동적인 시기입니다.

이 광경은 10시부터 볼 수 있습니다. 수요일 밤 그리고 목요일의 이른 아침까지 계속됩니다. 그 때가 쇼를 보기에 가장 좋은 밤이지만 목요일 늦은 밤부터 금요일 이른 아침까지가 "유성"을 찾기에 좋은 시간이기도 합니다.

Stargazers는 외출을 권장합니다. 자정과 새벽 사이 하늘이 가장 어두운 지점에 있고 시간당 가장 많은 수의 유성이 떨어질 때.

페르세우스 왕조 유성우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골 지역의 공원이나 탁 트인 지역은 최고의 보기 위치로 간주됩니다. 페르세우스자리는 시간당 50~75개의 유성의 속도로 하늘을 가로질러 행진한다. 미국 유성학회.

월광 간섭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달이 13%만 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예측 수요일 밤에 대체로 흐린 하늘과 목요일 밤 필라델피아 전역에 부분적으로 흐린 하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페르세우스 왕조를 볼 수 없다면 관심 있는 사람들은 NASA의 라이브 스트림 오후 11시부터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유성우를 볼 수 있다. 수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6시까지.

페르세우스 왕조 유성우는 시간당 최대 100개의 유성우와 초당 37마일의 속도로 최고조에 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사.

속도와 밝기로 유명한 페르세우스 왕조 유성우는 유성이 지구 대기를 가로질러 이동할 때 긴 빛과 색 줄무늬를 남깁니다.

천문학적 사건은 또한 불덩어리로 유명합니다. 이 불덩어리는 평균 유성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빛과 색의 큰 폭발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오또맘, 핑크 브라톱+레깅스 입고 바다 여행…볼륨감에 애플힙까지

Read Next

남편 몰래 시부모에게 차량 선물한 홍현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