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리그 관찰: Sixers, Mavericks


Sixers는 Summer League 개막전에서 Dallas Mavericks를 꺾고 95-73으로 승리하여 점수가 시사하는 것보다 더 편파적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Tyrese Maxey는 21득점, 5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필라델피아를 이끌며 작년 여름 리그가 폐지된 후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했습니다.

여기 내가 본 것이 있습니다.

좋은

• Maxey는 공식적으로 'Too Good For Summer League' 시계에 있습니다. 내 생각에 그가 이 그룹의 알파 도그 역할을 하고 많은 담당자를 영입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월요일에 본 것과 플레이오프에서 입증한 것을 바탕으로 볼 때 이 아이는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대부분의 경쟁을 훨씬 능가합니다. .

월요일 오후에 우리가 본 많은 것은 그의 2020-21 시즌의 연속이었습니다. Kentucky 제품이 림을 공격하고 뻗은 팔에 접촉을 시작하거나 부유물을 시도함으로써 페인트의 크기를 극복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입니다. 보기에 그다지 놀라운 일은 아니었지만 그는 필라델피아의 확실한 알파로서 공격을 이끌었고, 그가 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가 이미 잘하는 것들.

하지만 그의 경기가 흥미진진했던 이유와 Summer League가 어린 Maxey에게 유용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뱀의 수장으로서 Maxey는 신인으로서 그의 레퍼토리에 없는 많은 것들을 시도해야 했습니다. Maxey는 픽앤롤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마다 자신의 슛을 사냥할 수 있는 녹색 신호를 받은 것으로 보이며, Maxey는 전반전에 스크린에서 풀업 3개를 쓰러뜨리고 팔꿈치에서 3개를 옆으로 넘어뜨렸습니다.

Maxey는 이 게임의 많은 시간 동안 Mavericks를 완전히 지배하여 후반에 그를 픽앤롤에서 나오는 것을 함정에 빠뜨리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이 설정에서 우스꽝스러운 단계입니다(그러나 거의 확실히 옳은 것입니다).

내리막길을 걸을 수 있는 Maxey 버전 그리고 그에게 아크 너머의 공간을 제공하는 처벌 팀은 현재 그가 얼마나 많은 발전을 할 수 있는지 잊어 버린 고위 기여자입니다. Summer League와 같은 낮은 판돈 이벤트에서 이러한 담당자를 확보하는 것은 그와 팀 모두에게 도움이 되며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필라델피아의 확실한 두 번째 유닛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ixers의 스타터는 이미).

필라델피아는 지난 시즌 많은 중요한 논의에서 Maxey를 붙잡았고 그들은 이 아이를 크게 믿습니다. 우리는 한 경기에 불과하지만 그는 플로어에서 최고의 선수였으며 이것이 바로 그의 발전 단계에서 보고 싶은 것입니다.

• Jaden Springer는 전반전에 자신의 기반을 찾는 데 상당히 어려움을 겪었고, 연속 슈팅을 놓치고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불안을 불러일으켰습니다. Sixers는 쏠 수없는 또 다른 아이를 드래프트? 공포!

두 가지 다른 측면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Springer는 경기가 계속되면서 공격에 자리를 잡았고 테네시에서 과시했던 수비 본능은 Summer League 환경에서 모두 훌륭하고 영향력이 있었습니다. 그는 그를 바닥에 떨어뜨릴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로 인해 다른 모든 일에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수비에서 Springer에서 두드러진 점은 18세 소년에게 터무니없이 많은 훈련을 했다는 것입니다. Springer는 나쁜 도박을 하고, 전환 플레이에서 발을 잘못 딛고, Sixers가 이길 것 같은 플레이를 포기하거나, 약한 면에서 로테이션을 놓칠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가 두 번 이상 실수했다면 나는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경기 내내 Springer의 결정은 즉시 필라델피아에 긍정적인 플레이로 이어지거나 팀원들에게 다시 돌아와 플레이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습니다.

그가 유용한 공격수가 되기까지는 분명히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그는 후반에 트래픽에서 몇 차례 멋진 피니시를 했고, 3쿼터 초반에 3번의 코너킥을 성공시켰고, 그는 풀업 슈터로서 자신합니다. 미드레인지에서. 성장할 여지가 있는 수비형 에이스는 프로그램에 포함되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 이사야 조는 경기가 계속되면서 식었지만 그의 딥 레인지 3루트가 얼마나 여유롭게 보이는지 정말 놀랍습니다. 이 아이는 그가 좋아하지 않는 샷을 만난 적이 없으며 그의 터치와 결합된 그의 자신감은 Sixers에게 백업 슈터 역할을 위한 경쟁을 제공할 것입니다.

Doc Rivers는 Furkan Korkmaz의 열렬한 팬인 것 같습니다. Joe의 방어 본능은 말할 것도 없이 의심스럽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슛을 할 것이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하루의 하이라이트는 전반전 초반에 아름다운 스텝백 3개를 펼친 것이었고 Joe의 슈팅 포격은 나머지 팀이 발판을 찾는 동안 필라델피아를 데려가기에 충분했습니다.

• Paul Reed는 작년에 그의 코치가 그를 별로 신뢰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는 공격에서 모든 사람을 방해하는 것처럼 보이는 스트레칭을 했지만 경기 내내 그의 활동과 수비를 방해했습니다. 후반에 이 게임을 완전히 웃음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Reed가 누구이고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은 그와 팀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가 수비에서 가끔 공간을 벗어나는 순간을 감안할 때 풀타임 센터에서 뛰는 본능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으며, 팀이 그를 옆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슈터로 충분히 존경하기까지는 갈 길이 멀다. 이 수준에서 또 다른 빅(특히 비 슈팅 빅). 하지만 그는 정말 열심히 하고, 훌륭한 운동선수이며, 아주 자주 다음과 같이 코르크를 풀고 모든 것을 합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하게 만듭니다.

흥분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는 다른 것이 아니라면 지옥처럼 재미있습니다.

• Summer Sixers가 남은 시간 동안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면 그들은 우승하지 못하더라도 Summer League 챔피언십을 놓고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수비 강도와 응집력은 이 환경에서 대부분의 팀에서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았으며, 캠프에서 수행한 작업(및 소속된 선수 포함)에 대해 이렇게 일찍이 좋아 보였습니다.

팀의 모든 사람들이 Philly의 훌륭한 성과에 기여했습니다. Reed는 사람들을 훔쳐서 하이라이트 릴 블록을 만들었습니다. Rayjon Tucker는 벤치에서 나오는 인간 화물 열차였습니다. Filip Petrusev는 Mavericks가 거기에 도달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을 때 림을 보호하는 데 탁월한 역할을 했습니다. Maxey- Springer 백코트는 거래의 끝을 유지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패스트 브레이크를 촉발했습니다.

이 그룹은 전투 준비가 된 것으로 나타났고 그들은 성명을 발표하기 위해 라스베가스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중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저것 하루가 끝날 때까지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열정적 인 젊은이 그룹이 수의사를 연습하는 것은 빅 클럽에 좋으며 캠프가 돌아 오면 예리하게 유지해야합니다.

나쁜

• 필라델피아가 종합적인 방식으로 승리한 Summer League 경기에서 부정적인 결과를 도출하기 어렵습니다. Charles Bassey가 뛰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문제지만, 그와 팀이 해결해야 할 잠재적인 계약 관련 문제로 보입니다.

못난이

• Mavericks Summer League 팀은 내가 본 기억이 나는 최악의 Summer League 팀 중 하나이므로 이 게임에서 비롯된 분석에 약간의 회의론을 심어주십시오. 이 후에는 거의 확실히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 이 모든 경기가 전국적으로 중계되기 때문에 이것이 Sixers/NBC 결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필라델피아의 공개 실황 후보들에게 소프트 테스트를 실행하기에 완벽한 시기였을 것입니다. 직업. Summer League는 필라델피아의 Jeopardy 유명인 호스트 교체 버전이어야 했으며, 마지막에 친족 고용이 없었습니다. 기회를 놓쳤습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Google,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사무엘 (9) 다윗

Read Next

스포츠한국:이재용 부회장 13일 가석방…삼성전자 M&A 속도내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