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Robot Brewing, West Kensington 탭룸에서 금고 도난 신고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양조장 중 하나가 월요일 밤새 도둑이 들었고 금고에서 돈을 훔쳤습니다.

Human Robot Brewing은 Instagram에 누군가가 1710 N. Fifth St.에 있는 West Kensington의 양조장과 탭룸에서 두 개의 금고 중 하나에 침입한 것으로 의심되는 사실을 공유했습니다.

양조장은 게시물에 필라델피아 경찰 수사관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사하기 위해 사업체에 전화를 걸었다고 논평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월요일 오후 연락을 받았을 때 사건과 조사에 대한 업데이트를 즉시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Jake Atkinson, Chris Roller, Rachael Morris가 이끄는 Human Robot Brewing은 작년에 이전 St. Benjamin's Brewing 공간에 문을 열었습니다.

Untappd 앱 사용자는 Human Robot에 순위를 매겼습니다. 펜실베니아의 상위 10개 맥주 제조사 중 작년에 양조장의 다양한 양조주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회사는 접근 방식에 대해 "양조장은 팀이 양조하는 두 가지 스타일의 맥주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은 고전적인 유럽 스타일 맥주를 말하는 반면 로봇 쪽은 흐릿한 IPA와 엄청난 양의 스타우트를 생산하는 보다 현대적인 기술을 의미합니다."

West Kensington 위치는 Poe's Sandwich Joint의 본거지이기도 하며 명백한 침입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Human Robot은 말했습니다.

이 사건에도 불구하고 휴먼로봇은 오후 4시에 탭룸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월요일, 그리고 즉시 술을 따르는 사업으로 돌아왔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상원 민주당, '기후변화 사회정책' 3.5조 달러 예산안 공개

Read Next

“의원실 여직원 성범죄할것” 이낙연 측근 윤영찬에 협박메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