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의 2022 자유계약 선수와 시즌 내 계약 연장 후보를 살펴봅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계약 마지막 해에 42명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 선수들 중 일부는 다른 선수들보다 더 중요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곧 FA가 될 42명의 선수를 다양한 버킷에 넣고 이글스가 장기적으로 필라델피아에 유지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 하는 선수를 분석할 것입니다.

프리미엄 포지션의 잠재적인 장기 조각

Eagles에는 장기 계약 연장에 적합한 프리미엄 위치에 세 명의 젊은 선수가 있습니다.

  1. LT 요르단 메일라타 (24)
  2. DE 조쉬 스웨트 (24)
  3. DE 데릭 바넷 (25)

LT에서 Eagles는 Andre Dillard를 트레이드했을 때 2019 드래프트에서 Jason Peters의 장기 후임자를 찾으려고 했습니다. Dillard가 아직까지 패닝을 면치 못했지만, 2018년 7라운드 픽인 Mailata는 아직 그의 한계에 도달하지 못한 선발급 레프트 태클로 발전했습니다. Mailata는 고무적인 2020 시즌을 마친 후 훌륭한 훈련 캠프를 마쳤습니다. Mailata가 2021 시즌 동안 계속해서 개선을 보인다면 Eagles는 대신 그를 Peters의 장기적인 후계자로 생각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DE에서 Brandon Graham은 현재 33세이고 Ryan Kerrigan은 다음 주에 33세가 됩니다. Barnett은 적어도 이전의 전체 14번째 픽으로서는 그의 경력에 ​​실망스러운 시작을 했습니다. 그가 건강을 유지하고 생산적인 시즌을 보낼 수 있다면 Eagles는 지난 오프시즌과 마찬가지로 그와 계약 연장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한편, 스웨트는 Mailata와 마찬가지로 뛰어난 훈련 캠프를 가지고 있으며 2020년 6개의 자루와 3개의 강제 덤블을 기록한 세미 브레이크 아웃 시즌을 보낸 후 2021년 큰 해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비프리미엄 포지션의 잠재적 장기 피스

위의 버킷에 있는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포지션을 플레이하기 때문에 시즌 내 거래를 성사시키면 프리미엄 달러를 받게 됩니다. Eagles는 프리미엄이 아닌 플레이어도 확장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 하지만 합리적이고 팀 친화적인 비용으로만 가능합니다.

  1. TE 댈러스 괴더트 (26)

Goedert는 균형 잡힌 타이트 엔드이지만 적어도 통계적으로는 아직 리시버로서 큰 시즌을 보내지 못했습니다. 그는 팀이 그와 계약 연장 논의에 참여했음을 인정했습니다.

Eagles가 Goedert의 지난 3년간의 생산을 바탕으로 더 빨리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다면 훨씬 더 생산적일 수 있는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현명한 플레이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계약을 위한 최근 인수

이 세 선수는 지난 오프시즌에 공개 시장에 진출했으며 리그 주변에서 받은 관심에 실망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Eagles와 "증명" 1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 LB 에릭 윌슨 (26)
  2. S 앤서니 해리스 (29)
  3. CB 스티브 넬슨 (28)

2017년에 Alshon Jeffery는 할인된 가격으로 "증명" 1년 계약을 체결하고 시즌을 잘 시작했으며 시즌 내 계약 연장을 받았습니다. 윌슨, 해리스, 넬슨이 가치 있는 선수로 판명되면 테이블에 올라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년 연장할 가치가 있는 유용한 역할

이 버킷은 자유 계약에서 큰 돈을 벌 가능성이 전혀 없는 선수로 구성되지만 팀은 그들을 좋아하고 이론적으로 조금 더 오래 머물고 싶어합니다.

  1. CB 크레이그 제임스 (25)

James는 작년 9월에 약간의 보장된 돈이 포함된 작은 1년 계약 연장에 서명한 작년 계약의 마지막 해에 뛰던 훌륭한 스페셜 팀 선수입니다. 그것은 그가 팀을 만든다는 가정 하에 올해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이것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연도별

이 버킷에는 시즌 내 계약 연장을 보증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선수 그룹이 있으며, 시즌이 끝나면 팀과의 상태가 재평가됩니다.

  1. CB 아본테 매덕스 (25)
  2. S 로드니 맥그로드 (31)
  3. LB 제너드 에이버리 (26)
  4. DT 하산 리지웨이 (26)
  5. TE 리차드 로저스 (29)
  6. OL 르레이븐 클락 (28)

Maddox를 어디에 둘지 고민했지만 이 그룹으로 결정했습니다.

1년 반창고

Eagles는 명단을 작성하기 위해 이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느꼈지만 나이가 들수록 장기 체류가 불가능합니다.

  1. QB 조 플라코 (36)
  2. DE 라이언 케리건 (32)

케리건의 필라델피아 2년차 기회가 플라코의 것보다 낫다고 말하고 싶다.

그냥 리그에 남을려고

로스터 버블 플레이어:

  1. QB 닉 뮬렌스 (26)
  2. RB 조던 하워드 (26)
  3. RB 케리온 존슨 (24)
  4. CB 케본 시모어 (27)
  5. S 앤드류 아담스 (28)
  6. DT T.Y. 맥길 (28)

그 그룹 중에서 나는 Johnson의 기회가 팀을 구성한다는 점에서 가장 좋아합니다.

2021년 생산에 따라 입찰 가치가 있는 제한된 FA

RFA는 계약이 만료되는 누적 시즌이 3개뿐인 선수입니다. 팀이 그들을 입찰하면 제한 없는 자유 계약 선수가 되기 전에 한 시즌 동안 약간의 급여를 받을 것입니다.

  1. LB 알렉스 싱글턴 (27)
  2. LB T.J. 에드워즈 (24)
  3. OL 네이트 허빅 (23)
  4. WR 트래비스 풀햄 (25)
  5. WR 그렉 워드 (26)
  6. RB 보스턴 스콧 (26)

위의 6명의 선수는 시즌이 끝날 때 최소한 부드러운 논의를 보장해야 하지만 장기 계약 연장 대상은 아닙니다.

제한된 FA, 입찰 가능성 없음

더 정확하게 말하면, 이 사람들은 팀을 만들 가능성이 없습니다.

  1. S 오비 멜리폰우 (27)
  2. OL 로스 피어슈바허 (26)

독점권 FA

ERFA는 계약이 만료되는 누적 시즌이 2개뿐인 선수입니다. 팀은 시즌이 끝날 때 추가로 1년 동안 유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땅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1. OG 수아 오페타 (24)
  2. CB 마이클 자켓 (24)
  3. C 루크 쥬리가 (24)
  4. S 엘리야 라일리 (23)
  5. OT 브렛 토스 (24)
  6. DT 레이콴 윌리엄스(24)
  7. S 그레이랜드 아놀드 (23)
  8. OT 케이시 터커 (25)
  9. TE 칼렙 윌슨 (25)
  10. WR 마이클 워커 (24)
  11. WR 안드레 패튼 (27)

이 사람들은 장기 계약 연장 자격도 없습니다.

무역 미끼

우리는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1. TE 자흐 에르츠 (30)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돌싱글즈’ 배수진♥최준호, 일주일 동거 시작…세 커플 탄생

Read Next

스포츠한국:’돌싱글즈’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간접 언급 “룰라 노래는 금지곡”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