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여성, LGBTQ 옹호자 Shai Vanderpump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으로 뉴저지 남성 기소


머서 카운티 당국은 지난달 트렌튼에서 살해된 23세 트랜스젠더 여성 샤이 밴더펌프[Shai Vanderpump]를 총으로 살해한 남성을 살인 혐의로 기소했다.

Ewing의 Daniel L. Smith[36세]는 토요일에 자동차가 정차하던 중 체포되었습니다. 스미스는 7월 30일 이른 아침 시간에 켈시 애비뉴[Kelsey Avenue]에 있는 주택에서 밴더펌프[Vanderpump]를 쏜 혐의를 받고 있다. 진술서에 따르면 Vanderpump는 얼굴에 총을 맞았고 Smith는 사건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머서 카운티 검찰청 형사들은 감시 영상에서 스미스가 인근 YMCA 주차장을 뛰어다니며 총격 당시 웅덩이에서 손을 씻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밝혔다. 트렌토니안 보고했다.

LGBTQ 옹호 및 교육 단체인 가든 스테이트 평등은 총격에 편견이 관여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뉴저지 법무장관실과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다.

CW: 살인, 반 LGBTQ 폭력

우리는 Trenton과 NJ 전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Shai Vanderpump가…

게시자: 가든 스테이트 평등 ~에 2021년 7월 30일 금요일

수사관들은 총격 동기를 밝히지 않았다.

Vanderpump의 GoFundMe 페이지는 사건 당시 그녀가 친구를 보호하려고 시도했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Vanderpump는 올해 미국에서 폭력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32번째 트랜스, 논바이너리 또는 젠더 비순응자입니다. 야후! 소식. 국가는 이러한 폭력으로 인해 작년에 기록된 44명의 사망자를 넘어서는 속도에 있습니다.

"Shai는 뉴저지에서 잘 알려진 LGBTQ 옹호자였으며 그녀의 친구, 가족, 지역 사회는 물론 더 넓은 LGBTQ 커뮤니티에서 그녀의 상실을 느낄 것입니다. 그녀의 생명은 절대 빼앗기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말했다 인권 캠페인의 트랜스젠더 정의 이니셔티브[Transgender Justice Initiative]의 커뮤니티 참여 이사인 토리 쿠퍼[Tori Cooper]. "너무 많은 트랜스젠더와 젠더 비순응적인 삶이 이미 희생되었습니다. 우리는 흑인 트랜스젠더 여성에게 자주 영향을 미치는 이 무의미한 폭력과 낙인을 종식시키기 위해 모든 주, 도시 및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이 필요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서아프리카 해상에서 난민 선박 전복… 40명 사망

Read Next

우즈베크 '세일러문' 리듬체조···이 모습에 日 해설자 감격[화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