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NFC East 훈련 캠프 둘러보기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닉 시리아니 감독의 첫 훈련 캠프에서 8번의 연습을 했으며 첫 프리시즌 경기가 아직 5일 남았습니다. 팀이 어제 쉬는 날이므로 지금이 카우보이즈, 자이언츠, 풋볼 팀의 캠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일 것입니다.

051020자이언츠로고2020

자이언츠는 지금까지 온화하게 말해서 이상한 캠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그들은 전체 팀 싸움을 가졌습니다. SB Nation의 Ed Valentine이 여기에 설명했습니다..

New York Giants의 첫 번째 패딩 훈련 캠프는 화요일에 대규모 미드필드 도니브룩에서 끝났고 사실상 팀 전체를 스크럼으로 끌어들였고 쿼터백 Daniel Jones가 자신을 프라카스의 한가운데에 던지고 절대적으로 화난 코치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조 판사.

근접전은 마지막 11 대 11 연습 기간 동안 Corey Clement가 2루에 진입한 멋진 컷백 런 후 Jabrill Peppers에 의해 땅에 떨어졌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타이트 엔드 Evan Engram은 Clement의 수비에 뛰어 들었습니다. 수비형 로건 라이언이 엔그램을 노렸습니다.

유니폼을 입은 모든 선수처럼 보이는 미드필드의 혼란이 뒤따랐습니다.

판사는 절차를 즐기지 않았습니다.

코치는 몇 분 동안 계속된 욕설로 가득 찬 조롱으로 싸움을 끊었습니다. 선수들은 결국 100야드 스프린트를 여러 번 실행하고, 팔굽혀펴기를 한 다음, 스프린트와 팔굽혀펴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동안 그들은 화난 감독에게 시달렸다.

자이언츠 훈련소의 첫 10일 동안, 선수들은 이미 은퇴했다.

베냐민 NJ.com의 Zack Rosenblatt와의 인터뷰에서 찢어진 Joe 저지 팀을 떠난 후 Fulton's의 전 팀원인 Jeff Allen은 Bill Belichick 제자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기자 회견을 마친 공격적인 코디네이터 Jason Garrett이 있습니다.

자이언츠는 2020년에 6승 10패의 기록으로 끝냈고, 이글스가 더 나은 드래프트 포지셔닝을 위해 워싱턴 풋볼 팀에 의도적으로 지는 것처럼 보였을 때 불평했고 자이언츠는 7승 9패로 갈 기회를 잃었습니다.

051020카우보이 로고2020

Cowboys는 광저우의 명예의 전당 게임에서 뛰었기 때문에 훈련 캠프에서 일찍 뛰어올랐습니다. 그들은 첫 프리시즌 경기에서 선발 출전을 거의 하지 않았고, 놓칠 경우를 대비해 16-3으로 졌습니다.

그들의 캠프의 초기 스타는 Cowboys 비트 작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신인 LB Micah Parsons였습니다. 이는 linebacker가 댈러스가 지난 10여 년 동안 좋은 재능을 가지고 있었던 직위 그룹이기 때문에 아마도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내 말은, 그들은 좋은 라인배커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는 반면, 나 같은 작가들은 오랫동안 좋은 와이드 리시버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John Hightower와 같은 사람들에 의해 열광했습니다. Parsons는 프리시즌 게임에서 제한된 동작으로 볼 주위에 자주 있었습니다.

그러나 댈러스 캠프의 큰 이야기는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일주일 이상 연습하지 못한 Dak Prescott입니다. 기억하시겠지만 Prescott은 Eagles를 NFC East 타이틀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된 2019년 16주차 경기에서 어깨 부상을 당했을 때 Eagles를 상대로 매우 비효율적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Prescott이 2020 시즌을 끝낸 끔찍한 다리 부상에서 어떻게 회복할지 궁금해했지만 그의 어깨 부상이 더 큰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FOX의 Jay Glazer는 Prescott의 복귀 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보고했습니다.

Prescott은 1주차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이지만 2020 시즌의 마지막 11경기를 결장한 후 훈련 캠프의 대부분과 카우보이의 프리시즌 4경기를 모두 결장한다면 댈러스의 공격 타이밍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시즌 초반.

WASTEAM 로고 2020.gif

대부분의 오프시즌 동안 워싱턴과 인디애나폴리스는 NFL에서 백신 접종률이 가장 낮았습니다. 최근 암 투병 끝에 면역이 결핍된 Ron Rivera는 선수들에게 예방 접종을 받으라고 간청했으며 그의 메시지는 마침내 팀의 일부 안티 백서에게 전달된 것 같습니다.

그들은 NFL에서 백신 접종률이 가장 낮은 팀 중 하나로 남아 있지만 상승 추세입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북앤북스] 책 읽는 목사가 세상 살립니다

Read Next

스포츠한국:’살림남2′ 이특, 은혁 집구경에 잔소리 폭격 “집에서 카펫 안 밟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