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Cooney: 필리스는 메츠를 앞서고 있지만 뒤의 브레이브스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바로 눈앞에 있는 팀을 보고 10년 간의 플레이오프 가뭄을 끝내기 위해 주시해야 하는 팀으로 예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Phillies의 경우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 물론, 메츠는 즉각적인 초점이며 이번 주말에 3명 중 2명을 내셔널 리그 동부 지역으로 이기는 것은 8월 페넌트 레이스를 준비하기 위해 추운 도시를 깨울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필라델피아에 대한 진정한 위협은 애틀랜타의 바로 뒤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네, Braves는 이번 시즌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목요일 밤 경기에서 .500 이상으로 정확히 0일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선발 투수(Mike Soroka)와 최고의 타자(Ronald Acuna Jr.)가 없습니다. Braves의 불펜이 디비전의 다른 누구와 마찬가지로 나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메츠와 필리스는 3차례 디비전 챔피언과 지난 10월 월드 시리즈 진출을 한 번 남겨둔 ​​팀이 그냥 지내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Pickswise에 따르면, Fanduel은 +110으로 Mets를 디비전 선호팀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Phillies(0.5경기 뒤)와 Braves(1.5경기 뒤) 모두 +210에서 뒤를 잇고 있습니다.

Francisco Lindor와 Jacob deGrom이 아직 아웃된 상태에서 Mets는 이제 정체성이 없는 팀처럼 느껴지고 그들이 잡을 수 있는 생명선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Phillies가 올해 최고의 롤에 오르고 있지만, 이 카드 하우스는 또한 Aaron Nola가 무너지기 직전의 또 하나의 나쁜 출발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필리스와 메츠가 애틀랜타에서 걱정해야 할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즉각적인 일정은 브레이브스에게 유리하게 극적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Braves의 남은 경기 중 29경기는 말린스, 내셔널스, 로키스, 오리올스와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 15경기 중 12경기가 포함되며, Reds를 상대로 한 3경기 홈세트만 잠재적인 경쟁자로 혼합됩니다. 동시에 Phillies는 Mets, Dodgers, Reds(모두 홈), San Diego 및 Tampa Bay와의 홈 경기 17경기 중 14경기를 치릅니다. 메츠는 필리스, 다저스(홈 및 홈) 및 자이언츠(홈 및 홈)를 상대로 다음 19개 중 16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말에 바로 앞유리에 메츠가 있는 반면 백미러에 있는 팀은 더 잘 볼 수 있는 팀입니다. 그들이 이 분열을 막을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서둘러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미러의 물체는 항상 보이는 것보다 더 가깝습니다.

숫자 크런칭

Alumni Weekend는 필라델피아 스포츠에서 연중 최고의 주말 중 하나입니다. 궁극의 감성에 의존하는 스포츠가 이를 온전히 받아들여야 할 때다. 그리고 이번 주말 세션(금요일에 David Montgomery에 대한 찬사, 화요일에 Manny Trillo의 명예의 벽 안치(오래 지연))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요일은 Roy Halladay의 34번이 은퇴할 때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최고의 날이 될 것입니다. Halladay의 2010년은 Steve Carlton의 비할 데 없는 1972년 캠페인에 이어 프랜차이즈 역사상 두 번째로 위대한 투수 시즌입니다. (Carlton의 1980년 시즌과 Grover Cleveland Alexander의 1915년도 짧은 목록에 있습니다.) Halladay의 Phillies 경력은 4시즌 동안 짧았지만 두 시즌만 훌륭했습니다. 그가 영예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프랜차이즈가 Jimmy Rollins, Chase Utley 및 Ryan Howard와 같은 세 가지 다른 프랜차이즈 아이콘의 번호를 중단할 것임을 분명히 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그룹화는 프랜차이즈가 그들의 위치에서 지금까지 생산한 것 중 최고입니다. 그리고 세 사람 중 어느 누구도 Cooperstown에 진출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Rollins는 정말 진지한 모습을 보여야 하지만 Utley도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Ashburn Alley 위의 벽돌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당연해야 합니다.

집에가는 중

• 7월 1일 이후 Bryce Harper의 수치는 이 세상에서 벗어났습니다. 평균 .356, 5홈런, 19타점, .469 OBP. 그리고 Phillies는 그 게임에서 19승 11패입니다. MVP 대화에 이름이 저장되는 방법입니다.

• 그러나 Phillies를 두렵게 하는 것은 Aaron Nola의 일관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목요일에 그는 커브볼 해피 투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Kevin Frandsen이 라디오 방송에서 완벽하게 언급했듯이 보조 피치에 너무 의존하면 화상을 입을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2주 전 야구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영예를 안고 금요일 밤에 기억될 데이비드 몽고메리(David Montgomery)에 대한 말씀을 드립니다. 간단히 말해서, David Montgomery는 깃털을 휘두르기 쉬운 스포츠에서 적을 만들지 않은 사람이었습니다. 자존심이 없고 충성심이 강하고 고향에 헌신적이었습니다.

이 콘텐츠에 제공된 일부 링크는 선택적으로, PhillyVoice에서 독립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 스포츠 베팅 파트너. 21+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십시오.


케빈은 "비트 작업” Mike Kern의 팟캐스트, iTunes, Google Play 및 모든 팟캐스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WIP의 단골인 Kevin은 Twitter에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거기에 그를 따라 @케빈쿠니.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사무엘 (7) 아둘람 굴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충격의 백투백홈런’ 한국, 도미니카에 1회만에 0-3뒤진채 김민우 강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