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훈련 캠프 노트, 8일째: Jalen Reagor를 목격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훈련 캠프의 8일차가 책에 있습니다. 수요일과 마찬가지로 목요일은 짧은 연습으로 가벼운 날이었습니다. 팀은 또한 패드에서 반바지로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그래도 언제나처럼 메모가 있습니다.

• 우리는 잘렌 리거 목격! 그는 로프트된 공을 위해 점프했을 때 지금까지 훈련 캠프에서 가장 좋은 캐치를 했습니다. 잘린 상처 엔드존의 오른쪽 뒤 코너에서 오른손을 위로 올려 한손 백핸드 캐치를 했다. 다리우스 슬레이.

같은 기간 1:1 레드존 세션에서 Reagor는 엔드존 뒷편의 멋진 루트에서 Slay를 피웠고 쉽게 득점하기 위해 활짝 열렸지만… 그는 그것을 떨어뜨렸습니다. 어. 군중은 위대한 경로를 보고 크게 기뻐했고, 그 뒤를 이어 "우와…"라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중에 실제로 Reagor는 사이드라인을 따라 멋진 캐치를 했습니다. 스티브 넬슨 공을 위해. 나중에, Reagor는 Nelson을 상대로도 깊은 루트에서 OPI를 저질렀고 Nelson은 여전히 ​​공을 멀리 날려 보낼 수 있었습니다.

Reagor에게는 기복이 심한 날이었지만, 기복은 인상적이었고 특히 처음 7번의 ​​연습 과정에서 실제로 아무 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고무적이었습니다.

• 오늘은 앞서 언급한 레드존 1:1 세션이 재미있었습니다. 기타 하이라이트/낮은 조명:

  1. 젝 맥피어슨 좋은 PBU를 가졌습니다 안드레 패튼. Patton은 McPhearson을 상대로 한 손으로 중앙을 스네어 패스했을 때 1승을 거두었습니다.
  2. Reagor는 1:1 세션이었기 때문에 그가 가져올 수 있었던 슬랜트에서 더블 캐치를 가지고 있었지만, 필드에 11명의 수비수가 있어 자유로울 수 있었습니다.
  3. J.J. 아르세가 화이트사이드 엔드존에서 하락했다. 그는 사건이 없는 캠프를 가졌습니다.

마일즈 샌더스 오늘은 패드가 없고 접촉이 적은 연습에서 더듬거렸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192개의 터치에서 4개의 펌블을 했습니다. 나는 이번 오프시즌에 샌더스가 2020년 결점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해 박수를 보냈지만, 아직까지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 시즌 개막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조 플라코 오늘 캠프에서 최고의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는 여러 번의 사이드라인 드로에서 돈을 따냈고, 그렉 워드 플레이를 연장하기 위해 오른쪽으로 굴러간 후 필드 깊숙이. Flacco가 이겼습니다. 닉 뮬렌스 늦게. 2번의 쿼터백 직업은 경쟁이 있었다면 아마도 경쟁이 아닐 것입니다.

밀턴 윌리엄스 오늘 좋은 타구 패스를 했다. 그는 레인 존슨에 의해 무력화되었지만, 손을 패싱 레인에 집어넣고 인컴플루션을 유발하는 빠른 트위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이 연습 노트에 자주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꽤 많이 질문을 받았던 한 선수는 신인 RB였습니다. 케니 게인웰. 그는 조용한 캠프를 가졌습니다. 2020년에 축구를 하지 않은 한 해 동안 그의 가족 중 몇 명이 COVID로 사망했기 때문에 그가 옵트아웃했을 때 그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받았는지 궁금합니다. 2020년에 옵트아웃한 신인과 그렇지 않은 신인을 비교하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 그의 사전 연습 기자 회견에서, 닉 시리아니 나이든 수의사들을 위한 2일의 휴가도 포함된 그의 짧은 연습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은 선수 건강에 달려 있으며 나는 그 분야의 전문가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와 우리의 스트렝스 스태프, 트레이닝 스태프, 의사, Howie Roseman은 모두 모여서 어떻게 그 선수들을 계속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만약 그들이 이용 가능하지 않다면 그 능력은 아무 가치가 없습니다. 그건 단지 일부일 뿐입니다. 연습의 길이만큼 디자인이 중요하지만, 우리가 여기에서 일할 때 기준은 우리가 원하는 연습 방식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설정됩니다. 여기까지는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서지만, 여기 오면 열심히 연습하고 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식 "축구 남자"는 그 설명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팀이 지난 4년 동안 매년 부상으로 무너지는 걸 보니 괜찮다고 생각해요.

• 그것이 오늘 내가 가진 전부입니다. ¯_(ツ)_/¯. Eagles는 내일 쉬는 날이라 연습노트가 없습니다. 이 연습 요약을 위해 하루 종일 기다리지 않고 해변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국가조찬기도회 운영위원장 주대준 장로 소천

Read Next

스포츠한국:두고두고 한이 될 ‘4타수 무안타’…고개 떨군 강백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