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orhees 남성, 아내 목 졸라 경찰서 옆에 주차


캠든 카운티 검찰은 부히스 타운십의 한 남성이 화요일 밤 체포되어 아내의 시신을 부부의 집에서 발견한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49세의 Shawn Lichtfuss는 38세의 Stefanie Caraway를 살해한 1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화요일 오전 11시 직전에 경찰은 빌리지 아파트의 링컨 드라이브 1400 블록에 있는 부부의 집에서 건강 검진을 요청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발신자는 Lichtfuss로부터 자신이 다칠 수 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수사관들이 도착했을 때 거주지에는 답이 없었고 경찰이 진입했다. 캐러웨이의 시신은 침실에서 발견되었지만 Lichtfuss는 집에 없었습니다.

검시관은 캐러웨이가 목이 졸려 사망한 것으로 확인했으며 사망 방식은 타살이었다.

오후 6시경, Lichtfuss는 Voorhees Township Police Department 옆에 위치한 Royal Farms 매장에 주차된 차량 안에 있었습니다. 그는 구금되었다.

Lichtfuss는 구금 청문회를 기다리는 동안 Camden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있는 사람은 (856) 614-8078로 형사 Elvin Nunez 또는 (856) 534-3004로 Voorhees Township 경찰 형사 Chris Tomasco에게 전화하십시오. 팁은 ccpotips@ccprosecutor.org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올림픽 3金’ 안산, 다음 목표는?…”전국체전 우승 못해봤다”

Read Next

나이지리아, 기독교인 부자 참수 사건 발생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