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트레이드 루머: Sixers가 Tobias Harris를 쇼핑하고 있습니까?


Sixers는 오프시즌 내내 트레이드 소문의 온상이었으며 주로 포인트 가드 Ben Simmons와 프랜차이즈에서의 그의 미래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일요일 늦은 보고서는 Tobias Harris가 오프 시즌의 주요 도미노 중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다른 Sixers 스타를 주목했습니다.

그것은 다음 일요일 오후에 공유한 SiriusXM Radio(이전의 NY Daily News)의 Mitch Lawrence의 말입니다.

상황에 정통한 소식통은 PhillyVoice에 보고가 정확하지 않으며 정보가 지난 시즌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그 때 해리스의 이름이 휴스턴 로켓츠와의 더 큰 거래의 일부로 거론되었으며, 식서스가 제임스 하든을 트레이드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간략하게 논의되었습니다. 그러나 Harden 거래는 결코 거기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이와 같은 많은 반복은 특히 가깝지 않았습니다.

많은 팬들이 오프시즌 내내 제기한 질문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이긴 하지만, 이것은 이것을 꽤 개방적인 사례로 만드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Sixers가 찾고 있다면 Simmons보다 먼저 Harris를 쇼핑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습니까 움직여?

29세의 포워드는 지난 시즌 Doc Rivers 아래에서 훌륭한 복귀 한 해를 보냈고, 강하게 문을 나서고 올스타에 출전할 정당한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밤에 Joel Embiid가 4쿼터에 속도를 늦추면서 공격을 주도하면서 필라델피아를 집으로 데려온 것은 Harris였습니다. 그는 더 자주 수비에서 더 열심히 경쟁했고 정규 시즌 동안 플레이메이커로서 개선을 보여 2:1보다 나은 턴오버 비율에서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습니다.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Harris의 빠른 의사결정은 흐려졌고 그는 시즌 7의 극적인 패배로 시즌 최악의 성적 중 하나를 구했고, 8/24 공연으로 가는 도중에 수많은 샷과 레이업을 놓쳤습니다. 중앙 포스트 영역으로 이동하고 미드레인지 룩을 위해 오픈 쓰리 패스를 패스하는 그의 경향은 이러한 플레이어 조합을 작동시키기 위해 3포인트 볼륨을 제공해야 하는 Sixers에게 해로웠습니다.

해리스의 가장 큰 수비수 중 일부조차도 그의 계약이 문제가 있다고 인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약에 남은 3년이 시즌당 3,500만 달러가 넘고 2023-24시즌에는 3,900만 달러가 넘습니다. 플로어 양단에 대한 Harris의 한계는 적은 거래(솔직히 옆에 다른 리드 가드가 있는 경우)에 대한 팀 빌딩 관점에서 더 맛있을 것이지만 Harris는 다음 시즌보다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몇 가지 예, Kyrie Irving, Bradley Beal 및 Anthony Davis와 같은 유명인. 큰 돈은 큰 부담을 안겨주며 Harris는 그런 선수들과 함께 야구장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Sixers를 장단기적으로 돕는 Harris 트레이드를 구성하는 문제입니다. 모든 선수가 "거래할 수 없는" 계약을 맺고 있다는 개념은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번 무효화되었으므로 최소한 생산적인 선수이자 훌륭한 라커룸 가이인 Harris의 구혼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대는 당신이 그를 동등하게 문제가 있는 계약을 맺은 누군가와 거래하거나 Embiid와 Simmons 주변의 공백을 채울 수 있기를 바라는 역할 플레이어 모음과 거래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후자의 시나리오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arris의 모든 사마귀에 대해 그는 긴 시즌 동안 골키퍼로 가장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또한 Embiid가 계속 요리하도록 하기 위해 한 걸음 물러서서 기꺼이 더 적은 접촉을 할 것입니다. 그를 여러 역할 플레이어와 교환하면 위기 시간에 2번/의사 1번 옵션이 부족하고 지난 시즌 Sixers가 꺼낸 많은 근접 경기가 손실로 바뀔 수 있습니다. Simmons가 다음 시나리오를 제외하고 마침내 4분기에 그것을 알아낸다.

큰 계약에서 그를 다른 이름으로 바꾸는 것도 마법의 총알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 보스턴에서 신체적으로 쇠약해 보였고 이번 여름 초 OKC로 이적한 Kemba Walker를 위해 그를 이적하시겠습니까? 그것은 크기/전환 가능성이 적고 앞으로 건강 문제가 있는 로테이션의 또 다른 잠재적인 수비 목표입니다. 하다 1년 빨리 끝내세요. 새크라멘토의 Buddy Hield는 출발점이 될 수 있지만 이는 다중 역할 플레이어 패키지에 더 가깝습니다. Hield는 위기 시간에 스스로 만들고 점수를 매겨야 하는 사람이 아니라 오프볼 무기로 가장 좋습니다.

Harris를 CJ McCollum과 거래하는 것은 서류상으로는 합리적이지만(적어도 Philly의 입장에서는) Neil Olshey는 Lehigh 제품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더 비싼 거래에 비슷한 사람을 위해는 고사하고 McCollum을 전혀 거래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Sixers는 다른 포틀랜드 경비병이 가용하게 되자 그들은 뒤로 물러나 상황이 무너지기를 바라도록 장려됩니다.

(만약 페이서스가 프론트코트에 너무 과부하가 걸리지 않았다면 Harris-Brogdon 스왑이 두 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세상을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Brogdon이 이번 오프시즌을 떠나면 인디애나가 대체할 가드를 찾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아웃 앤 아웃 4보다는 그를.)

우리는 아직 "합리적인" Simmons 거래가 이 기이한 소문의 시장에서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알지 못하지만, 더 젊고 더 장식된 선수가 시장에서 Harris보다 더 많은 가치를 갖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여름 내내 논의했다. 더 가치 있는/바람직한 선수를 트레이드하면 그 대가로 더 가치 있는 선수를 되돌려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Harris의 게임은 공격 시 더 많은 플러그 앤 플레이를 사용하므로 가격대가 부풀려져도 향후 Sixers 버전에 매우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오프시즌에 필라델피아에서 제외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Harris 중심의 무역 제안에는 한계가 있으며 필라델피아가 하다 결국 그 길을 가기로 결심한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Google,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조성래 칼럼] 나만 모르는 교만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유아인, '라켓소년단' 결방 소식에 "오늘만 기다렸는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