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퇴거 모라토리엄은 토요일에 만료됩니다, Kenney는 사용할 수 있는 연방 지원이 수백만 개 있다고 말합니다


전염병 시대의 연방 퇴거 유예 기간이 토요일에 만료됨에 따라 주 및 지역 관리들은 거주자들에게 집에서 쫓겨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연방 임대 지원 지원을 신청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짐 케니 시장 수요일 발표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민들을 위해 시 및 주 임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자금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nney는 "사람들을 집에 머물게 하고 COVID-19의 영향을 받는 집주인을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우선 순위였습니다. 전염병과 연방 자금의 가용성으로 인해 프로그램을 더 긴급하고 실행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목요일에 발표 그는 빠르게 확산되는 Delta Variant에 비추어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부과한 유예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대법원은 추가 법안 없이는 유예 기간을 7월 31일까지 연장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4단계 퇴거 위기에 처한 적격 세입자에게 9,700만 달러를 지원하는 COVID-19 긴급 임대 및 유틸리티 지원 프로그램. 이것은 유틸리티 지불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라고 시는 말했습니다.

데이터 쇼 시는 4단계가 시작된 4월 이후 7,500개 이상의 가구를 위한 임대 및 유틸리티 지원에 1억 2,750만 달러의 45%를 지출했습니다. 시는 2020년 5월 이후 1억 2200만 달러 이상을 분산시켰다.

6월 30일 현재 임대 지원에 대한 상한선이 없습니다. 이전에 시는 월 2,000달러의 지원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퇴거 중단은 7월 초에 끝났다. 도시의 마지막 주거안전망, 퇴거 전환 프로그램, 집주인이 퇴거를 신청하기 전에 임대 지원 및 조정을 신청해야 하는 이 규정은 8월 말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임대 또는 유틸리티 지원은 자격을 갖춘 세입자에게 다음을 통해 제공됩니다. 긴급 임대 지원 프로그램.

주 대표자들은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주 차원의 자금이 8억 4,700만 달러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멕 스니드[Meg Snead] 복지부 장관 대행은 연방 지원으로 4억 5000만 달러가 추가로 들어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1년 6월 30일 현재, 총 1억 3,300만 달러가 주에서 30,500개 이상의 가구에 분배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지원을 신청하는 방법

가다 온라인으로 지원 시작 PHL Rent Assist와 함께. 현재 월별 지원 상한선은 없습니다.

지원을 받으려면 세입자는 도시에서 아파트나 주택을 임대해야 하며 가구 소득이 지역 중위 소득의 80% 이하이어야 합니다. 실업자 또는 AMI의 50% 미만인 지원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신청서에서 세입자는 임대료 연체, 유틸리티 연체, 퇴거 통지 또는 가구 소득의 1/3 이상을 임대료로 지불하는 것과 같이 노숙자 또는 주택 불안정을 경험할 위험이 있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국가 지원을 신청하는 방법

대부분의 펜실베니아 사람들은 다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COMPASS를 통한 온라인 ERAP 또는 카운티의 로컬 플랫폼.

자금 지원을 받으려면 가구에 실업 수당 자격이 있는 세입자가 한 명 이상 있거나 소득이 감소했거나 가구 비용이 증가했거나 다른 유형의 재정적 어려움을 겪었어야 합니다. 또한 노숙자가 될 위험이 있고 소득이 AMI의 80% 이하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광주생명교회 은퇴목사 위로회 – 기독신문

Read Next

도쿄올림픽 폭염 속 10일 차…미 수영 드레슬 5관왕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