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andra Johnston: 실종 몇 주 후 필라델피아에서 발견된 실종 벅스 카운티 여성의 자동차


일요일 오후 필라델피아 북동부에서 수사관들이 26세 여성 카산드라 존스턴의 차를 발견한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7월 초 센터시티에서 실종,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사우스햄튼 타운십 경찰서장 테드 크림멜(Ted Krimmel)은 발견된 시신이 존스턴(Johnston)이라는 사실이 "매우 편안하다"고 말했다. CBS3 보고했다. 계류 중인 부검을 통해 사람의 신원과 사망 원인을 결정할 예정이다. 6ABC.

Johnston의 가족은 그녀의 차가 케이시 홈 페이스북 페이지 가져오기. 사설 탐정이 이끄는 수색대가 토요일 오후 우드헤이븐 로드(Woodhaven Road)를 따라 숲이 우거진 지역을 헬리콥터로 비행하던 중 2016 포드 포커스(Ford Focus)라는 차량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CBS3. 그녀의 시신은 차가 있던 곳에서 약 0.5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Johnston의 차가 어떻게 그곳에 도착했는지에 관해 당국은 Johnston이 7월 10일 이른 시간에 Woodhaven Road에서 운전을 하다가 회전에 문제가 생겨 가드레일에 충돌하고 선루프를 통해 차량에서 쫓겨났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6ABC. 트윗한 사진 NBC10의 브랜든 허드슨 일요일 오후 Woodhaven Road의 Johnston의 차가 견인 트럭에 실려 심각한 손상을 입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앞 범퍼가 없어졌고 조수석 쪽 앞유리에 큰 금이 갔습니다.

수사관에 따르면 Southampton 출신의 Temple University 학생인 Johnston은 7월 10일 오전 5시 30분경 필라델피아에 있는 친구의 집을 떠나 12번가와 바인 스트리트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Lower Southampton 경찰은 Johnston의 휴대전화가 그녀의 마지막 위치 근처에서 발견되었지만 그녀와 그녀의 차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Johnston의 가족은 "그녀는 I-95로 운전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sey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7월 13일 게시물. "그녀가 그 이후에 다른 교통 카메라에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가 그 후 어느 방향으로 갔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Johnston은 5피트, 3인치, 약 180파운드로 설명됩니다. 그녀는 갈색 머리와 녹색 눈을 가지고 있으며 샌들과 함께 흰색 상의와 표범 무늬 치마를 입은 것이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CBS3와의 대화 7월 16일, 그들은 Johnston이 그녀가 실종되기 전날 밤에 "낙천적"인 것처럼 보였고 특별한 것을 공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13일 후 Casey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게시물, 가족들은 7월 10일 오전 5시 15분에서 7시 사이에 95번 주간고속도로를 따라 여행하던 사람에게 "케이시에 대한 정보가 있거나 이상한 것을 본 기억이 있을 것"이라고 전화를 걸었다. 그들은 또한 고펀드미 구매에 도움이 된 페이지 I-95의 광고판 검색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들은 페이스북 게시물에 "그녀는 매우 강한 사람이다. 그녀를 대신해 계속 싸울 수 있으려면 그녀만큼 강해지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적었다.

"우리 가족은 모두의 지원에 압도당했습니다. 처음에는 기댈 곳이 없는 도시에 발을 딛고 서 있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모두가 함께 하는 것을 보니 우리가 이겨낼 수 있다는 걸 보여줍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녀를 찾아."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영상] 은평제일교회, 운영정지 집행정지 가처분 승소 : CT YouTube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미 법무부, “러시아 해커들 연방 검찰청에도 접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