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홍수 후 몇 주 만에 토네이도가 Bucks 카운티를 찢었습니다.


목요일 밤 한 쌍의 토네이도가 벅스 카운티를 휩쓸어 주택을 파괴하고 전력선과 나무를 쓰러뜨리고 Bensalem Township 자동차 판매점을 포함한 사업체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미국 기상청은 오후 5시 50분경 솔베리 타운십에 첫 번째 토네이도가 발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벅스 카운티 택배 타임즈 보고했다. 또 다른 토네이도는 오후 7시 15분경 벤살렘의 네샤미니 몰 근처에서 내렸다.

Bensalem은 폭풍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습니다. 이동식 주택 공원과 Lowe's와 Walmart를 포함한 여러 사업체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Street Road의 Faulkner 자동차 판매점을 포함하여 여러 구조적 붕괴가 있었습니다.

토네이도는 자동차를 전복시키고 창문을 날려버리고 지붕을 찢고 나무에 트램펄린을 남겼습니다. 악천후도 심각한 홍수를 일으켰다.

토네이도가 강타했을 때 자동차 판매점에 있던 4명을 포함해 5명이 폭풍 동안 부상을 입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다섯 번째 사람은 근처 사업체에 있었습니다.

경찰은 중상을 입은 사람은 없었고 사망자도 보고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여러 가옥이 파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근 이동식 ​​주택 공원에서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NS 벤살렘 경찰서 폭풍우로 인해 실향민에게 피난처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폭풍 피해로 Bensalem에서 여러 도로 폐쇄가 발생했으며 밤새 유효한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경찰은 도로 폐쇄가 금요일 아침에 재평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6,000명 이상의 PECO 고객이 오후 9시에 Bucks 카운티에서 정전이 되었고 Bensalem에서는 1,600개 이상의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금요일 아침까지 1,000명 미만의 고객이 여전히 정전 상태라고 합니다. 페코.

피해를 보면 다음과 같다.

소방 및 구급 대원들은 마을 전체에 걸쳐 수많은 건물 붕괴, 가스 누출, 나무와 전선이 발생한 현장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게시자: 벤살렘 화재 구조 ~에 2021년 7월 29일 목요일

목요일 밤의 토네이도는 Bensalem, Bristol 및 Croydon과 같은 Bucks 카운티 일부 지역에서 불과 몇 주 후에 발생했습니다. 100년만의 홍수로 휩쓸려 주택, 아파트 및 사업체를 파괴했습니다.

또한 집중호우로 차량이 침수되고 주민들이 집에서 대피해야 했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최대 10인치의 강우량이 쏟아졌습니다.

홍수 복구 과정은 Bucks 카운티에서 계속 진행 중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드러머기행] 임용훈, 가공할 ‘드럼신공’…드럼 연주의 끝판왕

Read Next

미국, 주러시아 대사관 현지 직원 200여명 해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