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는 Market-Frankford 라인 역을 청소를 위해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SEPTA 관계자는 금요일 Market-Frankford 라인의 11번가 역이 청소를 위해 이번 주말에 폐쇄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역은 오후 8시에 문을 닫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매일 오전 5시에 재개장합니다.

작업자는 전동 세척 도구를 사용하고 철저한 청소 노력으로 스테이션에서 쓰레기, 파편 및 낙서를 제거합니다.

저녁에는 일반적으로 11번가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신 13번가 또는 8번가 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지난 몇 개월 동안 몇 차례의 성공적인 역 청소 "전격"과 대유행에서 회복되면서 교통 서비스의 최근 청소 노력 이후 나온 것입니다.

승객 수는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60% 감소했습니다. SEPTA 관계자는 그들은 더 많은 라이더를 시스템으로 다시 유치하기 위해 역의 안전과 청결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안 경비는 운송 서비스가 영구적인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작동함에 따라 가을까지 Market-Frankford 라인의 동쪽 스트레치를 따라 배치될 것입니다.

더 많은 주말 청소가 여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진행될 것이라고 서비스는 말했습니다. Market-Frankford 라인의 Erie-Torresdale 역은 8월 13일, 14일 및 15일 야간 청소로 인해 폐쇄됩니다. 60번가 역은 8월 27일, 28일 및 29일에 폐쇄됩니다.

Huntington, Somerset, Allegheny, 13th Street, 46th Street, Tioga 및 Market-Frankford 라인의 8th Street를 포함한 여러 다른 역이 정밀 청소를 거쳤습니다. 브로드 스트리트 라인.



기사보기

Read Previous

‘팬텀싱어3’ 레떼아모르 팬연합, 앨범 400장 기부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Carson Wentz에 대한 Eagles의 잠재적 1 라운드 선택은 불가능 해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