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트 이후 Sixers의 오프시즌은 여전히 ​​Ben Simmons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금요일 아침의 이른 시간에 Daryl Morey는 그의 팀 주위에 떠도는 소문이나 그의 프랜차이즈 선수의 건강에 대해 논의하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수백 시간에 걸친 작업과 토론의 정점이자 선발된 젊은이들의 일생 일대의 정점인 1시간짜리 초안을 이제 막 완성한 남자로서는 이해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었다.

"솔직히 나는 드래프트에 집중하고 있고 여기에 오게 되어 흥분되는 세 사람"이라고 Morey는 금요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내일 직원들과 함께 사무실로 돌아가고 앞으로 로스터에서 해야 할 중요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Tyres Maxey와 같은 이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젊은 선수들과 함께 이 세 선수는 필라델피아 76ers의 미래에 대해 확실히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목요일에 무너질 것으로 예상되는 큰 도미노는 그대로이며 Sixers가 Ben Simmons 사가에서 일종의 결론에 도달할 때까지 나머지 미래는 여전히 어둡습니다.

Simmons가 드래프트에서 이적할 것이라는 모든 기대는 조직 내에서 말하거나 리그 주변 팀과의 대화에 반영된 것이 아니라 희망에 근거한 것 같았습니다. 사전 드래프트 과정에서 팀 소식통은 필라델피아가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크라멘토의 버디 힐드(Buddy Hield)와 마빈 배글리(Marvin Bagley)와 같은 역할 플레이어를 위해 시몬스를 교환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웃음이 있었습니다. 조직에서 누구에게 물어봐도 이상적인 복귀는 거의 동일하게 들립니다. 즉, 그들이 지금 경쟁할 수 있도록 올스타를 지원하고, 복귀하는 선수에 따라 그 이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Sixers는 정착에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리그 주변의 누출은 그 생각과 일치하며 지난 몇 주 동안 Philly의 끝에서보고 된 제안은 지난 몇 주보다 더 야심적입니다. 클리블랜드의 모든 어린 선수들과 드래프트 자산, 골든 스테이트의 여러 복권 및 미래 최초의 선수들, 우리는 Daryl Morey가 임원의 맏아들 또는 경기장에 대한 증서를 요청하는 보고서 또는 두 가지 밖에 없었습니다. Sixers는 귀하에게 최고의 제안을 요구했습니다. NS Simmons가 가치 있다고 느끼는 것과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때문에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포틀랜드를 보자. Simmons를 위한 CJ McCollum은 필라델피아의 2라운드 퇴장 이후 이른 시간에 떠오른 제안이었고, 이는 양 팀이 적합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만병 통치약이었습니다. NBA 드래프트의 주에 Sixers 소식통은 애초에 갱신할 수 있는 초기 관심이 없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가 그러한 배치에 대해 "관심을 갱신"했다는 효과에 대한 소문이 돌았습니다. Sixers가 포틀랜드와 Simmons 관련 거래를 하게 된다면, 그들이 주목하고 있는 한 남자 소식통(솔직히 상식)이 있습니다. 바로 Damian Lillard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포틀랜드가 체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면서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일을 하는 경향이 없습니다.

(McCollum이 실제로 사용 가능한지 여부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포틀랜드의 간부인 Neil Olshey는 일부 서클에서 그가 "자신의" 남자로 간주하는 선수를 과대평가하고 드래프트를 찾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필라델피아에게 유리하게 작동합니다. 블레이저스가 그렇지 않으면 명단에 있는 가장 가치 있는 비 Lillard 칩을 사용하여 거래를 탐색하면 이 결혼이 가까운 장래에 언젠가 끝날 것이라고 논리적으로 암시합니다.)

무역 회담의 양측에서 전투적 누출이 쏟아지면서 조직의 일부 구성원이 발을 들였습니다. 올바른 제안이 들어오지 않으면 우리는 이것을 기다렸다가 작업을 시도하는 데 만족한다고 말합니다. 의미 있는 개선이 팀에 도움이 되고 트레이드가 불필요하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오프시즌에 Simmons와 함께.

당신이 원한다면 조롱하지만, 농구 옵스 차트의 상단에 Daryl Morey와 함께 팀을 위한 거짓 허세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Morey가 그의 경력을 통해 분명히 한 것이 있다면 더 큰 잠재적 이익을 쫓는 데 불편함을 감수하며 기꺼이 살고자 하는 그의 의지입니다.

Morey는 재능을 쫓기 위해 성격 유형과 적합성에 대한 잠재적인 문제를 무시했습니다. NS그의 감독하에 있는 Eams는 때때로 독단적인 농구를 했고 백업 계획에 코를 텄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Chris Paul이 오클라호마 시티로 보내기 전에 휴스턴에 머물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Morey는 지난 시즌 James Harden과 깊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Simmons와 다른 선수들이 상황을 계속 알 수 있도록 하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어색함을 두려워하거나 농구 팀을 더 잘 만드는 것 외에 다른 것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하자면 그렇지 않다. 저것 시몬스의 가치를 회복하거나 선수로서 그를 회복시키기 위해 어떤 긴장을 헤쳐나가는 미래는 보기 어렵다. 애틀랜타 호크스를 상대로 승리한 것은 Simmons가 비교적 평범한 농구를 하는 것만으로도 가능했습니다. 그 순간은 그가 르브론 제임스나 매직 존슨, 또는 그가 수년 동안 비교되었던 누구의 후손으로 변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솔직히 그가 선수로서 완전히 망가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갈림길에 있는 그의 경력과 함께 시몬스가 이 순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더 많은 도움과 피드백을 받아들이도록 내기를 거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미친 생각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번 오프시즌에는 수용 가능한 거래를 촉진하거나 그를 회복시키기로 약속하는 것 사이에 중간 지점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지점이 있을 것입니다. 빠르면 다음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8월 2일 월요일에 팀은 FA와 협상을 시작할 수 있으며 실제로 8월 6일까지 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이 에테르에 떠 있는 경우에는 자유 계약의 시작을 탐색하고 잠재 고객을 위한 개발 경로를 계획하면서 일관된(그리고 개선된!) 명단을 구축하는 것이 약간 어렵습니다.

현재 구성된 대로 Sixers는 평범한 NBA 선수를 플러그 앤 플레이하고 윙윙거리는 소리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 Simmons를 라인업에 넣을 위치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Simmons가 변화를 추진하도록 이끄는 것과 그것이 어떻게 중요하고 중요하지 않은지 살펴보았습니다.게임이 시작될 때 그를 여기 유지하는 많은 다운스트림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가장 두드러진 결점을 극복했지만 Doc Rivers의 가장 좋은 자질 중 하나는 시즌을 시작하고 상황이 흘러가도록 하는 계층 구조를 설정하는 능력입니다. 거래 기회를 기다리고 있을 때 그렇게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 할 것 같다 당신이 와서 ~ 할 것 같다 가장 좋은 제안을 하고, 주 개시자는 그가 환영받거나 원하는지 궁금해합니다. 최근 보고에 따르면(그리고 상식적으로) 점점 더 참을성 없는 팬, 미디어 구성원 및 팀 구성원이 그를 짊어지고 있는 Simmons가 내년에도 여기로 돌아가고 싶어 죽을 것 같지 않습니다. "그는 필라델피아에게 적합하지 않아!" 그러나 그런 종류의 이야기는 최고입니다. 그가 시도하고 실패할 여지가 더 많은 상황을 찾아 출구를 찾고 있다면 그를 비난하기는 어렵습니다.

모든 당사자에게 마감일에 그를 옮기려고 노력하고 상반기 동안 이를 악물었다고 하더라도 여러 가지 이유로 꽤 나쁜 해결책입니다. Simmons를 옮기는 가장 큰 이유는 Joel Embiid가 아직 그 전성기에 있을 때 이를 활용하려는 것입니다. 합리적인 사람은 당신이 시즌 중반에 완전히 전환하고 2022년 타이틀에 정직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은 Lillard를 인수하는 것과 같은 천공의 결과를 얻게 될 것이었습니다. 별이나 잠재적인 별 목록 아래로 더 내려가면 그 사실이 훨씬 더 눈에 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정도의 거래를 하려면 함께 학습하고, 양끝에서 화학을 구축하고, 팀원으로서 서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1년의 절반은 고사하고 주변 인력의 필요한 변화와 같은 상황에 도달하기도 전에 1년 내내 충분히 힘든 일입니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그것을 하나처럼 취급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효과적으로 다음 시즌을 Sixers 펀트 해로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필라델피아가 시몬스를 요구하는 가격 이하의 가치로 교환하기보다는 이 핵심의 일부로 문제 해결을 수용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완벽하게 합리적인 선택이며 아마도 올바른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렇게 하기 힘들고 모든 사람, 특히 관리하기 거의 불가능한 상황에 처하게 될 Simmons의 생각과 느낌에 스며들 것입니다.

그들이 무엇을 하든 방향을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의 땅도 당신이 우승자를 짓는 곳이 아닙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Google,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광고기사] 시와 해설을 읽고 찬송 부르며 성경을 이해!

Read Next

스포츠한국:경기후, 이강인은 주저앉은 형들을 찾아가 일으켰다[올림픽 축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