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Phillies는 Spencer Howard, 기타 유망주를 위해 Rangers에서 Ian Kennedy, Kyle Gibson을 인수합니다.


업데이트(오후 5시) — Phillies는 Kyle Gibson과 Ian Kennedy를 위해 레인저스와 거래를 공식화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경기 전에 기자들에게 Gibson이 일요일에 Pirates를 상대로 필리스 데뷔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부터

Dave Dombrowski는 올해 MLB 트레이드 마감일에 Phillies가 바이어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고 그가 거짓말을 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필리스는 레인저스로부터 선발 투수 카일 깁슨과 마무리 투수 이안 케네디를 영입했으며 전 최고의 투수 유망주 스펜서 하워드가 이끄는 유망주 3명을 영입했습니다.

The Athletic의 Ken Rosenthal은 이 거래를 가장 먼저 보고했습니다.

오후 1시가 조금 넘은 시간. 금요일 MLB.com의 Mark Feinsand는 Phillies가 Gibson에 대해 "강력한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보고했으며 그 후 30분 이내에 Phillies도 케네디에 관심이 있으며 이것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는 보고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Spencer Howard가 포함된 패키지 거래였습니다. 정확히 2시간 후에 거래가 합의되었을 때였습니다.

필리스는 선발 로테이션과 불펜의 두 가지 영역에서 도움이 필요했고 깁슨과 케네디 모두 이번 시즌에 좋았기 때문에 표면적으로 이 거래는 완벽한 의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깁슨은 33세이며 2022년 700만 달러의 계약이 1년 남았습니다. 이는 충분히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오른손잡이 선발투수는 2.87의 방어율과 1.177의 WHIP를 자랑하는 커리어 1년을 보내고 있으며, 둘 다 커리어 최고 기록입니다. 그의 상대 슬래시 라인인 .224/.300/.326 역시 그의 커리어 최저 수준이며, 그의 2.29삼진-볼넷 비율은 그의 커리어 최고 중 하나입니다. 아, 그리고 올 시즌 첫 올스타전에도 진출했습니다.

문제는 그가 33세이고 부상과 나이가 이후 투수 경력에서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 된다는 사실을 차치하고, 그는 또한 시즌의 마지막 달 동안 퇴보하고 있으며, 그의 마지막 3번의 선발전에서 17.1이닝 동안 16실점을 포기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시즌 그의 눈부신 출발이 다른 어떤 것보다 더 특이했음을 나타내는 표시일 것입니다. 그의 커리어 평균자책점은 4.42이고 지난 시즌 평균자책점 5.35, 전년도 4.84를 기록했다. 그래서 시즌 초반에 몇 달 동안 더운 것을 제외하고는 그는 실제로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지 않았습니다.

더 복잡한 문제는 Gibson이 땅볼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Phillies는 최악은 아니지만 최악의 수비 내야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그것을 절실히 필요로 했던 로테이션의 후반부로의 업그레이드이며, 필리스는 그를 다음 시즌에 복귀시킬 것입니다. 진공 상태에서 Phillies에게 최악의 움직임은 아닙니다.

그런 다음 필라델피아의 또 다른 업그레이드인 Ian Kennedy가 있습니다. 정말로 그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의 불펜. 그는 이번 시즌 2.51의 방어율과 함께 16개의 세이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가까운 역할을 맡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는 Gibson(36세)보다 나이가 많고 계약을 통제할 수 있는 추가 1년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필리스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고 10년 동안의 가뭄을 끝내고자 한다면 더 큰 필요를 언급합니다. 왜냐하면 구원투수들은 플레이오프에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필리스는 그가 좋은 투구를 하고 다른 시즌을 위해 그를 다시 데려오기로 결정한다면 그를 임대의 가치를 낮출 수 있지만 우리는 아직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필리스는 또한 스펜서 하워드와 같은 드래프트에 지명된 22세의 투수 유망주 한스 크라우스를 영입했으며 올 시즌 더블A 선발 등판 13경기에서 평균자책점 3.35를 기록하고 있다.

그것들은 블록버스터급 움직임은 아니지만 단기적으로 필리스를 향상시키는 움직임입니다. 그들은 몇 가지 데드라인 업그레이드를 자체적으로 만든 Mets를 지나 NL 동부 리드와 궁극적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에 충분합니까? 필리스는 현재 3.5경기 뒤진 상태에서 디비전 우승 확률이 +400이며, Pickswise에 따르면.

문제는 필리스가 이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지불한 대가가 됩니다. 다음은 텍사스로 보낸 전체 패키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거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Howard를 어떻게 평가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한때 최고의 잠재 고객을 어떻게 평가했는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나머지 리그에서 어떻게 평가받는가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필리스가 몇 년 전에 얻을 수 있었던 것과 비교했을 때 필리스가 그에게 돌려준 것을 고려할 때 분명히 더 이상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구 정권하에서 필리스가 여기서 도망쳤다고 말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이 프론트 오피스는 현재 Matt Klentak이 아니라 Dave Dombrowski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클럽의 트레이드 수익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있는 이점을 제공하는 것이 조금 더 쉽습니다.

그리고 하워드의 부상 이력, 이닝 제한, 25세의 나이에 메이저 리그 수준에서 전반적으로 성공하지 못한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은 아마도 필리스가 원딜을 얻는 것보다 그의 가치와 더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만이 말해줄 것입니다.

아 그리고 이런것도 있는데…

금요일 늦게 오는 Phillies 트레이드 마감일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이 콘텐츠에 제공된 일부 링크는 선택적으로, PhillyVoice에서 독립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 스포츠 베팅 파트너. 21+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십시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얀마 군부 반대시위 열려… 인권단체 ‘군부 행위, 인류에 대한 범죄’

Read Next

스포츠한국:전소미, ‘덤덤’ 뮤비 티저 공개…크롭티+스커트 ‘퀸카 등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