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튼 대학 역사상 처음으로 여성이 MBA 등록에서 남성을 제치고


학교의 140년 역사에서 처음으로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와튼 경영대학원[Wharton School of Business]의 MBA 신입생 수는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을 것입니다.

올해 여학생 수는 10% 급증해 2023학년도 여학생의 52%를 차지했다. 수요일 발표.

"이 획기적인 성취는 우리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대표적인 커뮤니티를 제공하려는 Wharton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Wharton Dean Erika James는 PhillyVoice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성 리더로서 저는 여성이 자신의 경력을 계획할 때 의미 있는 젠더 표현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직접 이해합니다."

Ivy League 학교의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US News & World Report에서 전국 2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MBA 프로그램에서 가져온 데이터 2016년에 평균적으로 여성이 MBA 학생의 37%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ames는 학교가 여성 지원자가 학교에서 원하고 환영받는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은 우리 노력의 핵심이며, 올해 MBA 커뮤니티에 이 기록적인 수의 여성을 환영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곧 평등한 성 대표가 비즈니스 스쿨에서 표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예외," Wharton MBA 프로그램의 부학장인 Maryellen Reilly는 말했습니다.

학교 입학 897 학생 LGBTQ+로 식별된 학생의 기록적인 7%, 국제 학생 36%, 흑인, 원주민 및 유색인종 35%를 포함하여 2023년 학급에 대한 7,338명의 지원자 풀에서.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배우 이서엘, bnt 화보서 다채로운 모습 선보여

Read Next

미얀마 군 최고사령관 "백신 지원 요청"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