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n Iverson은 이번 가을에 자신의 대마초 균주를 얻고 있습니다.


Allen Iverson은 공식적으로 대마초 산업에 뛰어들고 있으며, 그 벤처의 일부에는 올 가을에 사용할 수 있는 자신만의 마리화나 균주가 있는 Sixers의 전설이 포함될 것입니다.

Iverson은 비올라 브랜드, 전 NBA 선수이자 뉴저지 출신인 Al Harrington이 2011년에 시작한 대마초 회사입니다.

Iverson과 Harrington은 각각의 NBA 경력 동안 결코 팀 동료가 아니었지만, 농구 명예의 전당에 따르면 올해 초 디트로이트에 있는 Harrington의 성장 시설을 방문한 후 파트너십에 매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Iverson은 "많은 사람들이 사업 기회를 가지고 저에게 접근했지만 Al과 함께한 사람은 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Al]이 이 사업에 얼마나 헌신하고 식물이 얼마나 유익한지에 대해 저에게 교육하는 것을 본 후, 그것이 옳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그 일의 일부가 되어 기쁩니다. 함께, 우리는 게임을 바꿀 것입니다. ."

Answer는 대마초 및 대마초가 아닌 제품 외에 독점 상품을 생산하는 것과 같은 회사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것입니다. Iverson은 또한 Harrington 및 Viola와 함께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NBA와 다른 사람들에게 대마초의 이점에 대해 교육하고 프로 운동선수와 마리화나에 대한 낙인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파트너십의 하이라이트는 Viola가 운영되는 시장 전체에 출시될 일련의 대마초 균주인 Iverson Collection입니다. 이 균주는 올해 10월 캘리포니아에서 데뷔할 예정이지만 필라델피아 지역의 Sixers 팬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Viola는 현재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미시간, 오리건 및 워싱턴에서 다양한 대마초 제품을 운영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Harrington은 "Allen이 문화에 영향을 미친 것처럼 우리는 계속해서 대마초 산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경계를 넓힐 것입니다. Allen이 탑승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유색인종이 대마초 공간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싶습니다."

Viola는 대마초 산업에서 소수자 소유권을 늘리고 지역 사회에 재투자하며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을 위한 기회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회사의 CEO이자 수석 재배자인 Harrington은 최근 "Real Sports with Bryant Gumbel"에 출연하여 Viola의 목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해링턴은 "내 임무는 대마초를 통해 100명의 흑인 백만장자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양파에는 확실히 다른 층이 있지만, 내 마음의 핵심 중 하나는 대마초 공간의 다양성입니다."

전체 세그먼트는 HBO Max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대마초 산업에 뛰어든 다른 전직 선수로는 곧 농구 명예의 전당이 될 Paul Pierce와 Chris Webber, NBA 챔피언 Matt Barnes가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사무엘 (1)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EU "쿠바, 반정부 시위대 석방해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