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 필라델피아에 오고가는 정차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는 경찰 파일럿 프로그램


노스웨스트 필라델피아 전역의 여러 지역에 있는 경찰은 희망을 옹호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평가하기 위한 3개월 계획에 처음으로 참여하여 필라델피아 전역에서 시행될 것입니다.

정지 및 위험 전술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는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이 이번 일요일부터 제14 경찰서에서 시행될 예정입니다. 14구역은 대부분의 Germantown, Mt. 에어리와 체스트넛 힐.

경찰관은 경미한 범죄에 연루된 사람들에게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를 비워달라고 요청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법 집행 기관은 어떤 사람의 이름을 지우거나, 신원을 요구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사람을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준수를 거부하는 경우에만 경찰이 그들을 멈추고 습격할 수 있습니다.

중에서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경미한 범죄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코올 용기 열기
• 공공장소에서 마리화나 흡연
• 소음 불만
• 고속도로 또는 인도를 방해하는 행위
• 침
• 무질서한 행동
• 반항적인 침입
• 공원이나 기타 공공 장소에 쓰레기를 버리는 행위
• 공중 배뇨
• 도박
• 팬 핸들링
• 매춘

경찰은 또한 신체 착용 카메라로 이러한 모든 만남을 기록하고 경찰 라디오에 알려야 합니다.

옹호자들은 이 시범 프로그램이 인종 차별을 줄이고 경찰이 경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펜실베니아 주 ACLU 사무총장 Reggie Shuford의 ACLU는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특히 흑인 남성과의 경찰 조우를 완화할 것입니다. 말했다. "경찰이 우리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고할 필요가 있으며 이것이 그 방향으로 의미 있는 단계가 되기를 바랍니다."

연방 판사는 시와 ACLU가 제시한 데이터를 분석한 후 시범 프로그램이 필라델피아의 다른 지역으로 확대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3개월 후에 결정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규모 경찰과의 접촉을 확대하지 않고도 지역사회를 보호할 수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프로그램이 도시 전체에 확산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펜실베니아 주 법률 부국장 Mary Catherine Roper의 ACLU가 말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 대변인 WHYY에게 말했다 파일럿 프로그램은 "이런 유형의 시행과 관련된 인종적 불평등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노력하면서 PPD가 커뮤니티 불만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균형 잡힌 접근"입니다.

연방 판사 파일럿 프로그램의 구현을 승인했습니다. 지난 달. 이 이니셔티브는 또한 경찰과 그 지휘관에 의한 보행자 정지 및 프리스크의 인종적 격차를 모니터링하는 프로그램의 수립과 그러한 관행에 관여하는 사람들의 책임 및 징계 시스템의 개발을 요구합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또한 5개의 지정된 경찰 구역에서 정차 및 프리스크 및 인종적 격차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책임 담당관"을 지정하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경찰서는 또한 신체 착용 카메라 영상에 대한 연례 교육과 무작위 감사를 제공할 것입니다.

펜실베니아 ACLU 및 기타 민권 변호사 2010년 소송 제기 필라델피아 시의 경찰이 인종과 민족만을 근거로 흑인과 라틴계 남성을 저지한다고 비난하면서 필라델피아의 무임승차 관행에 대해 시를 반대했습니다. 불만은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시의 정차 정책의 일환으로 필라델피아 경찰에 의해 불법적으로 제지, 감금, 수색 및 구금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시와 ACLU는 2011년에 이 문제에 대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시의 경찰서는 모든 정지 및 프리스크, 정지 및 프리스크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책임을 맡았으며, 모든 데이터는 다음 위치에 저장됩니다.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합의는 또한 경찰서가 경찰관들에게 정지 및 위험 행위에 대한 필요한 교육 및 감독을 제공하고 경찰 부서와 법원이 임명한 독립적인 관찰자가 정지 및 위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시와 ACLU 모두 연간 데이터 보고서를 법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필라델피아 경찰국은 인종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지 않은 더 많은 정지와 위험을 보장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감독하는 임무를 맡은 법원 명령의 독립 모니터 하에 있었습니다. 독립적인 감시자는 경찰의 정지와 위험이 적절하고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관행과 정책을 권고할 권한이 있습니다.

정차[Stop-and-frisk]는 경찰이 보행자를 정지시켜 심문을 한 다음 범죄 행위가 의심되고 무장할 수 있다는 합리적인 의심에 근거하여 사람의 겉옷을 두드리는 것입니다.

이 전술은 인종 프로파일링에 대한 대화에서 자주 논의되며, 특히 필라델피아에서는 2019년에 정지되고 욕을 받은 77,000명 중 약 70%가 흑인이었습니다.

시 데이터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보행자 정류장의 거의 절반이 낮은 수준의 위반 행위를 위한 것입니다. 2019년 하반기 데이터를 조사한 지난해 제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스톱 16%, 프리스크 32%가 범죄를 저질렀다는 합리적인 의심 없이 발생했다.

ACLU에 따르면 흑인은 특히 백인보다 흑인 인구가 적은 경찰서에서 인종에 따라 체포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필라델피아 주민의 82% 이상 작년에 투표 질문에 투표했습니다 스톱 앤 프리스크를 불법으로 만들고 필라델피아의 관행을 불법화하기 위해 시 헌장의 언어를 수정합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이 전술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시의회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조지 플로이드가 살해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경찰의 만행에 초점을 맞춘 전국적인 시위가 촉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지난 6월 이 투표 문제에 대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매너는 금메달’ 크리스천 조구함 선수 “기도는 휴식처”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바이든 '바이 아메리칸' 정책 대폭 강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