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선 훔친 여성, 캠든 카운티에서 저지쇼어까지 경찰 이끌고


한 여성이 Camden 카운티에서 상업용 석유 트럭을 훔친 혐의로 경찰을 이끌고 South Jersey를 8시간 동안 추격하여 Wildwood에서 절정에 달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캠든 카운티 론사이드의 카밀 웨스콧[44]은 오후 12시 30분경 벨마워에서 테일러 유조선 트럭을 훔쳤다. 토요일. 그런 다음 그녀는 여러 법 집행 기관에 쫓기고 여러 충돌에 연루되어 그녀를 주 전역으로 데려갔습니다. Bellmawr은 Wildwood에서 직진하면 약 75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오후 8시 30분경 토요일, Wildwood 경찰은 인기 있는 Jersey Shore 타운으로 가는 길에 West Rio Grande Avenue의 400 블록에서 Taylor 유조선 트럭에 있는 불규칙한 운전자의 보고에 대응했습니다.

경찰은 트럭이 418 W. Rio Grande Ave에 있는 Wildwood's Art Deco Wawa 주차장에 세워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트럭은 여성 운전자와 함께 편의점 가스 펌프 근처에 주차되어 있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경찰관들은 웨스콧이 차에서 내리기를 거부했고 그녀는 트럭의 문을 잠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여러 번 트럭을 타고 도망치려 했지만 경찰은 그녀가 트럭에 시동을 걸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경찰은 트럭에 강제로 들어가 그녀를 차량에서 체포했습니다.

웨스콧은 장물 수령, 사법 방해, 체포 저항 등의 혐의를 받고 있다고 와일드우드 경찰이 화요일 밝혔다.

2021년 7월 24일 오후 8시 28분, 와일드우드 경찰국 제복 순찰과에서 경찰관들이 출동했습니다.

게시자: 와일드우드 시 경찰서 ~에 2021년 7월 27일 화요일

Wescott은 Bellmawr 경찰서에 인계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일꾼들이 지녀야 할 4가지 정신(4)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미국·우크라·폴란드·리투아니아 4개국 합동 군사 훈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