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유깻잎 “전남편 최고기 연애 응원 이유? 가만히 있으면 덩달아 욕 먹어”



  • SBS Plus ‘연애도사’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전남편 최고기의 연애를 응원한 이유를 털어놨다.

27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서는 유깻잎, 래퍼 보이비가 출연해 지난 연애사를 털어놓고 연애운을 알아봤다.

본명이 유예린인 유깻잎은 독특한 이름을 짓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전남편 때문에 잘 어울리는 이름으로 시청자 분이 지어주셨다”고 밝혔다.

유깻잎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기와 2016년 결혼해 딸을 뒀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최근 최고기는 한 예능프로그램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당시 최고기의 SNS에 연애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았던 유깻잎은 “만나고 있구나, 잘 사귀고 있구나 응원의 메시지”라며 “전남편이 프로그램(‘우리 이혼했어요’) 하면서 욕을 먹을 때 가만히 있었다. 그런데 아무것도 안 하고 있다고 제가 욕을 먹고 있더라. 그래서 그냥 반응해 줬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최고기에게 ‘연애도사’ 출연 사실을 알렸다며 “소개팅도 할 거냐고 묻더라”고 전남편의 반응을 전했다.

유깻잎은 전남편이 먼저 연애를 시작해 마음이 편하겠다는 홍진경의 말에 크게 공감을 표하며 “너무 고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Read Previous

필라델피아 남서부에서 살인 청부 음모가 좌절되었다고 검찰은 말합니다.

Read Next

유엔총회 의장 "올해 총회 지도자들 직접 참석 가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