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남서부에서 살인 청부 음모가 좌절되었다고 검찰은 말합니다.


살인 계획에서 라이벌을 죽이기 위해 5,000달러를 지불하려고 시도한 필라델피아 남성이 지난주 경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계획이 좌절되지 않았다면 여러 사람이 폭력의 표적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혐의 음모의 발견은 진행중인 주정부 마약 밀매 조사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조사관은 "Major Change"로 알려진 47세 Darnell Jackson이 시작한 통신을 알게 되었습니다.

월요일 봉인되지 않은 법원 문서에 따르면 잭슨은 필라델피아 남서부에서 연방 당국에 의해 확인되지 않은 세 번째 남성의 살해를 주선하기 위해 일련의 전화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익명의 사람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통신 중 잭슨은 표적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보내고 명중을 위해 5,000달러를 지불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잭슨이 또한 잭슨의 라이벌의 친한 친구를 찾는 데 관심을 표명했다고 말했다.

잭슨은 7월 21일 수요일에 살인이 일어나도록 주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날 저녁 암살자는 잭슨에게 전화를 걸어 그 남자가 살해당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잭슨은 살인범을 만나러 가는 길에 그의 서비스에 대한 대가를 지불했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법 집행관은 몇 분 후 65번가와 Guyer Avenue 근처에서 잭슨의 차량을 세웠습니다. 그는 16발의 실탄이 장전된 Glock 스타일의 유령 총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5,000달러 가까이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검찰은 말했다.

잭슨은 즉시 체포되어 금요일 연방 법원에 첫 출두했습니다.

제니퍼 아비티어 윌리엄스[Jennifer Arbittier Williams] 미국 검사 대행은 "지난주 피고인의 살인 미수 혐의를 경찰이 저지했다고 결론짓는 것은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도시에는 이 소식이 거의 의미가 없는 수백 명의 가족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올해 이미 총에 맞아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잭슨의 체포는 필라델피아에서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해 연방 정부와 지방 당국 간에 진행중인 연방 All Hands on Deck 이니셔티브의 일부였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청장 다니엘 아웃로[Danielle Outlaw]는 "PPD와 우리 파트너 기관은 필라델피아의 곤경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은 심각한 결과에 직면해야 하며, 오늘 발표된 것과 같은 체포는 이 공동 발의가 만들어진 바로 그 이유입니다."

잭슨은 유죄가 선고될 경우 고용을 위한 살인과 탄약 ​​소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로 연방 정부에서 최고 20년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 그의 구금 심리는 8월 3일로 예정돼 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총회임원회, 한기총 복귀 ‘유보’ – 기독신문

Read Next

스포츠한국:유깻잎 “전남편 최고기 연애 응원 이유? 가만히 있으면 덩달아 욕 먹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