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Cooney: 바이어 마감일이든 아니든, Phillies는 시즌 후반을 내면을 들여다보며 보내야 합니다.


다른 부서에서는 이 토론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팀이 거래 마감일의 주에 .500에 진입하면 일반적으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내셔널 리그 동부로 명명되지 않은 모든 디비전에서 필리스는 "가는 것"에 대한 현실적인 논의 없이 최소 8.5경기 후퇴할 것입니다.

따라서 Dave Dombrowski가 토요일에 판매자로서 "선수를 움직일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고 재능 추가에 대해 공격적이라고 말했을 때, 이는 잠재적인 8-9월 급증으로서의 이 클럽의 장점에 대한 반영이 아닙니다. 대신, 한 손으로 디비전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게임의 수를 셀 수 있을 때 필요한 광학 장치에 의해 필요한 것입니다.

10년 동안 포스트시즌을 뛰지 못했다면, 나머지 부문이 아무리 평범하더라도 그것을 맛볼 수 있을 만큼 가까워지면 그것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방정식에서 잃어버려서는 안 되는 한 가지는 명시된 "더 큰 그림"이 여기에 있으며, 그것은 모든 것을 이기고 "망할 트로피를 되찾는" 경쟁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프론트 오피스가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그렇게 하기 위해 현실적인 토론을 할 수 없습니다.

2021년 내셔널 리그 동부가 한 일은 필리스가 두 가지 경로로 상황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하나는 내셔널 리그 팀 중 가장 길고 매리너스의 19시즌 연속 플레이오프 연속 경기 기록 중 두 번째로 긴 가뭄에 대한 이야기를 마침내 끝낼 플레이오프 자리를 만들기 위해 급증하고 있는 바로 지금 여기입니다.

다른 하나, 그리고 아마도 둘 중 더 중요한 것은 Phillies가 궁극적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지 여부와 거의 관련이 없는 프랜차이즈 문화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2개월 동안 현실적인 자체 점검을 하는 것입니다.

Dombrowski와 Sam Fuld 단장은 과거와는 다른 눈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Dombrowski의 실적은 그의 평가에 대한 믿음을 줄 것이며 소유권은 승리의 분위기를 가져올 필요한 변화에 기꺼이 따라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비수기 시즌과 달리 이번 검토는 전염병과 수입 수입에 대한 불확실성이 있는 상황에서 수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이번 비수기에 노동 문제가 나타나 결국 직장 폐쇄로 이어질 수 있기는 하지만요. 그리고 무엇보다 문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문화라는 단어에는 다양한 변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들으면 고개를 갸우뚱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반응은 사람들이 문화 변화를 언급하는 것이 팀이 열심히 뛰지 않는 나쁘고 이기적인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용어의 의미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Joe Girardi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카드는 사용되었고 몇 번이고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언론의 라커룸 접근이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라커룸의 실제 분위기와 그 분위기를 파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주변에서 들어오고 나가는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지만, 클럽하우스에 기자로 서서 직접 보고 듣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팀의 노력이 있다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는 아닐지 모르지만 노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내가 문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왜 지난 4년 동안의 결과가 몇 명의 다른 관리자, 프론트 오피스 변경 및 몇 번의 명단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보통에서 변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질문으로 귀결됩니다.

한때 프랜차이즈의 궁극적인 신뢰성의 상징이었던 수비가 왜 그렇게 심하게 나빠졌습니까? 득점 위치에서 주자가 그렇게 잔인한 접근 방식에 대해 무엇입니까? 지난주, 필리스는 주자가 득점 위치(.098)에 있는 5안 51타를 기록했습니다. 팀이 그런 종류의 장기간 가뭄을 견디고 작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현실적입니까? 그리고 왜 조직은 자신의 잠재 고객을 지속적으로 과대평가하고, 구축한 후에는 결함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그 반대의 대답은 "그 자체입니다."입니다. 그러나 .500 팀은 인재를 잘못 식별하고 지불하지 않는 한 사치세에 반대하는 명단을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는 확실한 가능성입니다. 10년 동안의 플레이오프에는 스포츠의 최하위 3분의 1에 랭크될 수 있는 농장 시스템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1990년대 후반에 Ed Wade가 Lee Thomas의 총지배인을 맡았을 때 그는 "The Phillies Way"를 설립했습니다. 즉, 조직이 무엇을 하고 접근 방식을 변경해야 하는지 살펴봅니다. 이러한 변화는 궁극적으로 풍부한 농장 시스템과 세계 챔피언의 핵심 단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그 모델을 다시 살펴보고 플레이어 개발 시스템, 스카우트, 분석이 사용 및 처리되는 방식 및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기타 주제를 평가할 때입니다. 그리고 독학을 통해 이 팀이 진흙 속에서 끊임없이 바퀴를 돌리는 이유를 더 명확하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예, 기한은 플래시 문제입니다. 그리고 금요일 오후 4시에 움직임이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손을 들고 항의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행해진 일은 프랜차이즈의 미래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거울을 잘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 콘텐츠에 제공된 일부 링크는 선택적으로, PhillyVoice에서 독립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 스포츠 베팅 파트너. 21+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십시오.


케빈은 "비트 작업” Mike Kern과 함께 하는 팟캐스트는 iTunes, Google Play 및 모든 팟캐스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WIP의 단골인 Kevin은 Twitter에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거기에 그를 따라 @케빈쿠니.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셔먼 부장관, 왕이 부장과 회담…"중국 국제규범 훼손"

Read Next

스포츠한국:’유퀴즈’ 측 “유재석, 코로나19 음성 판정에도 자체적 자가격리 계속”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