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아나운서 마크 주모프, 카메오 출연


Sixers의 최근 NBA 플레이오프 탈락 이후, 오랜 실황 아나운서인 Marc Zumoff가 필라델피아 팬들에게 또 다른 타격을 입혔습니다. 부스에서 은퇴.

Zumoff는 27년 동안 Sixers의 목소리였으며, 그를 필라델피아 스포츠 방송사의 역사에서 독특한 위치로 끌어올린 문구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Zumoff가 우리를 상륙시키거나 "예!"라고 도취적으로 외치지 않고 Sixers 게임을 보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클러치 4/4 버킷 후.

10월에 시작되는 2021-22 NBA 시즌이 시작될 때 Zumoff의 자리를 누가 채울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그의 목소리와 따뜻한 인사가 그립다면 지금 Cameo에서 Zumoff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Marc Zumoff입니다. 여전히 모든 창문과 문을 잠그고 있습니다. 여전히 쓰레기를 금으로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Zumoff는 자신의 카메오 페이지에 있는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생일, 기념일, 농담 등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모두 제가 Cameo 가족 구성원이었기 때문입니다. 어서 저를 때리세요."

필라델피아 스포츠 세계는 언론인, 전직 선수 및 코치가 Cameo와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전 이글스 감독 Doug Pederson은 최근 Cameo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개인화된 메시지에 대한 훌륭한 리뷰를 받았습니다.

Zumoff는 Pederson을 예약하는 데 175달러, Brian Dawkins를 예약하는 데 500달러에 비해 매우 저렴한 39달러로 카메오 경력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Cameo가 매우 이상한 시장이라는 것을 인정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 개념은 충분히 의미가 있으며 유명인의 개인화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에 대한 분명한 수요가 있습니다. 그것에 달러 숫자를 넣고 유명인이 자신의 지위를 현금화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깨닫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냉소적으로 바라볼 수도 있고, 뜻밖의 영상으로 남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기회에 기뻐할 수도 있다.

Zumoff의 경우 이것은 기본적으로 가스 탱크를 채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서 메시지를 받는 누구에게나 즉시 미소를 가져다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오늘의 사진] 2021. 7. 26

Read Next

스포츠한국:[게임소식] 컴투스,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 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