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여성, Schuylkill 고속도로에서 Lower Merion 소방관을 사망시킨 충돌로 차량 살인, DUI로 기소


수사관에 따르면 뉴저지 운전자는 토요일 아침 Schuylkill 고속도로의 서쪽 차선에서 다른 2명, 펜실베니아 주 경찰관과 함께 Lower Merion 소방관을 치어 사망하게 했으며 DUI, 비자발적 과실치사 및 기타 교통사고로 기소되었습니다. 범죄.

이 사고로 소방관 토마스 로이즈[Thomas Royds]가 사망했으며 일요일 추모식에서 그의 삶이 추모되었습니다. 로이즈, 다른 2명의 소방관 및 기병은 I-76을 타고 있었고 음주 운전자도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전 충돌 사고에 대응하고 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오션 카운티 리틀 에그 하버의 재클린 워커[Jacquelyn Walker]는 긴급 구조대원을 덮친 지프 그랜드 체로크의 운전자 토요일 오전 3시 그들이 준비하는 동안 첫 번째 충돌 현장을 떠나십시오.

토요일에 63세가 된 Walker에 따르면 법원 문서, 그는 그녀의 SUV를 고속도로의 오른쪽 어깨에 몰고 소방차가 비상등이 켜진 상태로 주차되어 있던 곳에서 4명을 치었습니다. Royds는 Lower Merion에 있는 Belmont Hills Fire Co.의 소방관이었습니다. 다른 두 명의 소방관은 Gladwyne Fire Co.에 있었습니다.

Ryds는 현장에서 심장 마비가 되었고 그는 Paoli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그곳에서 사망했습니다. 다른 2명의 소방관은 부상으로 수술이 필요했으며 기병은 필라델피아 서부에 있는 펜 장로교 의료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경찰은 워커가 충돌 후 차량에 기대어 눈에 띄게 흔들리며 "맙소사"라는 말을 반복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전했다.

수사관들은 Walker가 충돌 전 자신의 차량에서 음료수를 섞었다고 시인했으며, 지프 내부에서 열린 럼주 한 병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또한 Walker가 길가에서 음료를 따르는 것을 보았고 컵에서 알코올 냄새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Walker는 뉴저지주 로렌스에서 35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위치한 Quaker Bridge Mall을 방문한 후 길을 잃었으며 길을 찾기 위해 여러 번 들렀다고 당국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고 당시 뉴저지의 I-295에 있었고 Schuylkill 고속도로가 5차선 고속도로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Walker는 또한 오후 5시쯤이라고 믿었습니다. 사고 당시 주 경찰은 말했다.

Walker는 또한 DUI 동안 차량으로 여러 차례 가중 폭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주의 새로운 "무브 오버"법 운전자는 속도를 줄이고 비상 대응 요원으로부터 떨어진 차선으로 합류해야 합니다.

월요일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법원 기록에 따르면 Walker는 500,000달러의 보석금을 내지 않았으며 여전히 구금되어 있습니다.

I-76의 첫 번째 충돌과 관련하여 s테이트 경찰은 프로이센 왕의 타이어 말릭 맥콜과 포츠타운의 콜 헨리 스트렘펠을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美 남침례회 선교사들, 도쿄올림픽서 현지 기독교인들과 전도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미중 톈진 고위급 대화…튀니지, 반정부 시위 속 정국 혼란 가속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