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un Eileen Ritterson: Bucks 카운티 살인 피해자의 반지가 가족에게 반환되었습니다.


증거 보관함에서 40년 이상을 보낸 후 Bucks 카운티 살인 희생자 Shaun Eileen Ritterson의 금반지가 가족에게 반환되었습니다.

Ritterson은 1977년 6월 11일 Buckingham Township의 Church Hill 옆에서 절단된 시신이 발견되었을 때 20세였습니다. 그녀의 사건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Ritterson의 여동생 Grace Ritterson Gordon은 금요일에 Matt Weintraub 지방 검사로부터 반지를 받았습니다. Gordon은 Ritterson이 7월 11일에 65세가 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보석 조각을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Weintraub의 사무실에 전화를 걸어 그것이 아직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반지에는 "Love"라고 쓰여 있고 글자 "O" 중간에 다이아몬드가 있습니다. 탐정이 증거 보관함에서 보석을 발견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Gordon은 그녀가 "황홀하다"고 말했습니다.

72521 리터슨 링 교환출처/Bucks 카운티 검찰청

Grace Ritterson Gordon(왼쪽)은 2021년 7월 23일 금요일에 Bucks 카운티 지방 검사인 Matt Weintraub로부터 여동생 Shaun Eileen Ritterson의 반지를 선물받았습니다.

Gordon은 댓글에서 "나는 엄마에게 말했고 그녀는 매우 흥분했다"고 말했다. 지방검찰청 제공. "그녀는 장신구를 착용하지 않지만 당연히 보고 싶어합니다. 청소를 하고 목걸이에 착용하여 그녀를 내 마음에 더 가까이 가져갈 것입니다."

Ritterson의 사건은 35년 동안 냉담했지만 약 10년 전에 재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유력한 용의자는 그녀의 삼촌인 해리 리터슨(Harry Ritterson)으로 알려졌다. 2013년 전립선암으로 사망, 그리고 DNA 검사 결론이 나지 않았다. Bucks 카운티 검찰청은 모든 단서, 법의학 기술 및 조사 방법이 "소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2521 숀 아일린 리터슨출처/Bucks 카운티 검찰청

Shaun Eileen Ritterson은 1977년 6월 11일 Buckingham Township의 Church Hill 옆에서 절단된 시신이 발견되었을 때 겨우 20세였습니다. 그녀의 살인 사건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른 두 형제가 있는 Gordon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겪었던 고통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저는 그들의 고통을 직접 보았고 이제 세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제 아이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Weintraub은 반지를 Ritterson의 가족에게 돌려주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이것은 희생자가 결코 잊혀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우리의 인간성은 후손을 위해 오래되고 오래된 사건에서 증거를 보존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Gordon이 반지를 받기 위해 Weintraub와 개인적으로 만났을 때 그녀는 Ritterson이 발견된 곳을 보기 위해 지방 검사가 그녀와 함께 Church Hill로 갈 수 있는지 물었다고 합니다.

Weintraub은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된다면 그곳에 함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itterson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www.bucksda.org 또는 215-348-6354로 지방검찰청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bhc치킨, 전 가맹점협의회의 ‘강제판매’ 주장 무혐의 처리 받아

Read Next

쿠바, 반정부 시위 관련 59명 기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