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레드벨벳, 8월 컴백 앞두고 신비감 넘치는 아카이브 비디오 공개



8월 컴백을 예고한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아카이브 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에 올랐다.

지난 0시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카이브 비디오는 레드벨벳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Somethin Kinda Crazy’(썸싱 카인다 크레이지)와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신비로운 분위기의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아카이브 비디오는 많은 사랑을 받은 레드벨벳 앨범 수록곡들과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어우러진 옴니버스 형식의 영상으로, 멤버 각각의 매력이 극대화된 개인 비디오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오늘(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잡화점 콘셉트의 아카이빙 프로모션 ‘신비한 퀸즈잡화점’을 진행, 아카이브 비디오뿐만 아니라 기존 뮤직비디오 속 소품 등 추억의 물건들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월 컴백한다.



Read Previous

선관위, 임시회서 추천받은 이 장로 후보자격 미달 판정

Read Next

Malvern Prep의 Lonnie White Jr.는 Penn State Football을 우회하여 Pittsburgh Pirates와 계약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