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는 Bucks 챔피언십에 이어 2022 NBA 결승전에서 우승할 수 있는 7번째로 좋은 배당률을 제공했습니다.


마침내 먼지가 가라앉았고, Milwaukee Bucks 팀 Sixers 팬들은 Giannis Antetokounmpo의 역대 최고의 플레이오프 덕분에 2021 NBA 챔피언으로 떠오른 것을 두려워하거나 존경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내년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을 결정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누가 그 타이틀을 축하해야 할까요?

2022 NBA 결승전의 확률이 시작되었고, 지배적인 챔피언은 이미 확률 결정자들에 의해 무시되고 있습니다. MGM(Pickswise를 통해), Brooklyn에 대한 믿음이 플레이오프에서 얼마나 허약한 것으로 판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됨에 따라 +225로 내년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Nets입니다. 그들은 건강한 LeBron James와 Anthony Davis가 지휘하는 존경심을 표하는 +450의 Lakers가 즉시 뒤를 이었습니다.

상위 10위를 살펴보면 Sixers가 대중의 의식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알 수 있으며 솔직히 +1600 확률은 당분간 꽤 공평하게 느껴집니다.

그물: +225
레이커스: +450
벅스: +800
전사: +1200
재즈: +1200
선즈: +1400
76ers: +1600
가위: +1800
너겟: +2000
매버릭스: +3000

배당률은 다른 곳에서 약간 다르지만(UniBet은 Sixers가 +1800인 반면 PointsBet은 +1200에 시계를 표시함) 궁극적으로 매번 순서에서 같은 위치에 떨어집니다. 솔직히 말해서 Clippers가 여전히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하여 Suns를 6게임까지 밀어붙일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Sixers를 조금 더 낮추고 싶습니다. 없이 Kawhi Leonard는 건강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당신은 자유계약선수와 레너드의 건강상의 불확실성이 클리퍼스를 약간 떨어뜨렸다고 주장할 수 있고, 가장 큰 요인은 그들이 통과해야 할 더 힘들고 더 깊은 팀 분야가 있는 서부에서 뛰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Joel Embiid의 건강과 Sixers에 대한 여러 가지 다른 변수와 관련하여 유사한 점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한 번도 찍지 않은 Nets와 비교하여 마권업자에 의한 타이틀 위협으로 심각하게, 다음 시즌을 바라보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먼 3위를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느끼는 사람을 비난하기는 어렵습니다. Bucks는 나가서 망할 타이틀을 얻었고, Nets는 Kyrie Irving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같은 타이틀 팀을 극적인 7번째 게임에 데려갔고 James Harden은 기본적으로 한쪽 다리에서 뛰었습니다. Sixers는 내년으로 향하는 불확실성이 매우 높으며 Daryl Morey의 주요 거래를 제외하고 큰 도약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모든 징후는 그들이 하나를 찾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Sixers는 Ben Simmons에게 전화를 초대하고 Damian Lillard의보다 적극적인 추적자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작년 이상한 오프 시즌에 극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나쁜 계약으로. 최악의 시기에 보이는 것만큼 정적이고 희망이 없는 것은 없으며 Sixers는 계속해서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을 중심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문제는 개념 증명이 Sixers 버전은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컨퍼런스 주변의 라이벌들은 Embiid/Simmons 시대의 초기 단계보다 자체적으로 타이틀을 획득하거나 타이틀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보스턴은 올해 경기 침체를 겪었지만 Jayson Tatum과 Jaylen Brown은 이미 여러 컨퍼런스 파이널에 함께 진출했습니다. Bucks와 Raptors는 이제 모두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자산이 많은 거래를 스윙하여 최종 작품을 가져오고 강력한 코어를 맨 위로 밀어 올립니다. Trae Young의 Hawks는 비록 그것이 애틀랜타의 성공만큼이나 Philly의 페이스플랜트의 기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플레이오프 사진을 뒤흔들었습니다. 지미 버틀러를 두고 온 식서스 팬들에게 지미 버틀러의 은신처라는 비난을 받은 마이애미 히트조차도 지난 시즌 우승을 단 2승 남겨두고 영감을 받아 결승전에 진출했다.

어느 시점에서 Sixers는 정규 시즌이 끝난 후 나타나는 진전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현재 보이지 않는 새로운 위협이 나타날 것이며, 큰 틀에서는 아직 상대적으로 어리지만 상승의 매력은 예전만큼 밝지 않습니다. Simmons가 의미 있는 공격 단계를 밟지 못하는 것은 여기에서 발전하고 그가 완전히 재창조된 선수처럼 보이는 2021-22 정규 시즌을 위해 저장하는 기회에 많은 것을 약화시켰습니다. 아무도 이 팀에 주지 않을 것입니다 레알 악마를 떨쳐내고 회의론자가 틀렸음을 증명하지 않는 한(또는 대화를 완전히 바꾸는 대규모 거래를 휘두르지 않는 한) 타이틀을 따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밀워키는 이번 시즌에 플레이오프 유령을 쫓아낼 수 있음을 증명했고, 정규 시즌 조정을 통해 이 순간을 더 잘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 플레이오프에 이르기 전에 Sixers가 답해야 할 더 크고 아마도 더 심오한 질문이 있습니다. 이 핵심이 처음부터 서로 붙어있을지 여부부터 시작합니다.

이 콘텐츠에 제공된 일부 링크는 선택적으로, PhillyVoice에서 독립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 스포츠 베팅 파트너. 21+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십시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구글,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츠빌 주택 폭발로 어린이 4명 포함 6명 부상

Read Next

스포츠한국:롯데마트 강변점 ‘스마트결제’ 도입…”오프라인서 비대면 쇼핑”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