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츠빌 주택 폭발로 어린이 4명 포함 6명 부상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수요일 체스터 카운티에서 집이 폭발하여 4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6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폭발은 웨스트 브랜디와인(West Brandywine)의 하이버니아 로드(Hibernia Road)에 있는 집에서 정오 직전에 발생했다고 당국은 말했다. NBC10. 총 60,000갤런에 달하는 물을 포함하는 18대의 유조선이 현장에 출동하여 화재가 발생한 후 남은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집 위의 TV 뉴스 헬리콥터에서 찍은 사진 거의 연기에 휩싸여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소방관들은 폭발 후 거의 2시간 동안 계속해서 불길과 싸우고 있었고 집의 수영장과 인근 연못에서 물을 빼내고 있었습니다.

성인 1명과 어린이 2명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고 다른 어린이 2명은 구급차를 통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부상당한 1명은 치료를 거부했고, 6ABC 보고하고 있습니다.

6명이 모두 화상을 입었고, 당국은 이들의 부상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CBS3.

현지 조사관과 주 조사관은 늦은 오후까지 현장에 남아 폭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이것은 개발 중인 이야기이며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대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은평제일교회 운영중단… 계속 예배드리면 ‘폐쇄’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Sixers는 Bucks 챔피언십에 이어 2022 NBA 결승전에서 우승할 수 있는 7번째로 좋은 배당률을 제공했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