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Zach Ertz는 Eagles와 함께 돌아올 것입니다 — 적어도 지금은


Zach Ertz와 필라델피아 시의 눈물겨운 작별을 포함하는 몇 달 간의 무역 투기 끝에 이글스의 베테랑 타이트 엔드가 아직 완료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Eagles가 Nick Sirianni 시대의 첫 번째 훈련 캠프 연습을 위해 현장에 나가기 일주일 전, WIP의 Howard Eskin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Ertz가 최소한 당분간은 Eagles와 함께 돌아올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보고서는 팀이 그를 트레이드할 방법을 찾는 동안 Ertz가 훈련 캠프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없다면 2021년에 850만 달러의 급여를 없애기 위해 30세의 프로 볼러와 관계를 끊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제 Ertz가 이번 여름 초에 미니캠프를 건너뛰고 다음 주에 필드. 게다가,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는 Eskin은 또한 Eagles에 의해 경기 당일 사이드라인 기자로 고용되어 Ertz가 이미 팀 동료들과 함께 그 시설에 있었고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합니다. 그가 최근 몇 년 동안 지켜온 것으로 알려진 새 계약.

이 모든 것이 가능하며, 한 달 반 후에 시즌이 시작될 때 Ertz는 여전히 다른 곳에서 뛸 수 있습니다. 그것이 Eskin의 보고서를 흥미롭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는 시즌이 시작될 때 Ertz가 여전히 팀에 있을 "큰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시즌이 끝나고 Ertz가 눈물을 흘리며 옆자리에 머물렀을 때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입니다. 그가 이글스 유니폼을 입고 마지막 경기를 치렀는지 궁금합니다.

갑자기 그가 다음 시즌 미드나잇 그린으로 돌아와 Jalen Hurts와 함께 Sirianni의 공격에서 의미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약간의 추진력이 있습니다.

Ertz는 2020년에 335야드(9.3 YPC)를 위한 36개의 패스와 단 한 번의 터치다운을 잡아내 자신의 경력의 최악의 통계적 시즌인 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팀의 전반적인 최악의 상태는 문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으며 부상으로 인해 몇 경기를 결장했다는 사실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30.

좋은 소식은 Eagles가 Dallas Goedert에서 유능한 대체자가 된 것 같지만 Eagles 스킬 포지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더 베테랑 존재를 갖는 것이 나쁠 것은 없을 것이며 Ertz는 확실히 자격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Eagles가 Ertz를 유지하면 트레이드 마감일을 앞두고 경쟁자에게 매달리거나 큰 부상을 입은 후 TE가 필요한 팀으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그가 다음 주 수요일에 경기장에 나온다고 해서 그가 여기 남아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필라델피아에서의 시간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를 바랐던 사람들에게 이것은 적어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Ertz 사가의 끝처럼 들리지는 않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트위터에서 Matt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다음세대를 위한 기독교 환경교육 교재 나왔다

Read Next

스포츠한국:한국은 뉴질랜드에게 단 한번도 진적이 없다[올림픽 프리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