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미래 폐쇄 패턴인 MLK Drive 재개장 계획 발표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거의 15개월 동안 폐쇄된 후 필라델피아는 다음 달 초 마틴 루터 킹 드라이브를 차량 통행에 재개할 것이라고 관리들이 화요일 말했습니다.

4마일에 가까운 길이의 도로는 오후 5시에 다시 통행할 수 있습니다. 8월 4일 수요일에 시작하고 8월 7일 토요일부터 시작하여 최소한 2022년 봄까지 수정된 주말 휴무 일정을 유지합니다.

재개통은 배수, 표지판 및 줄무늬 개선을 포함하여 도로의 광범위한 재건 및 재건에 따른 것입니다. 차선 재구성은 Eakins Oval에서 Falls Bridge까지 Schuylkill 강과 I-76 사이의 West Fairmount 공원을 가로지르는 구간을 따라 교통을 진정시키고 과도한 속도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MLK 드라이브는 전염병 기간 동안 레크리에이션과 사회적 거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난 5월 폐쇄되었습니다. 어떤 날에는 5,000명에 달하는 자전거 이용자, 보행자, 조깅하는 사람, 러너 등 차 없는 구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도로를 이용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폐쇄를 실험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저녁에 재개장합니다. 당국자들은 화요일 오전 6시에서 오후 8시까지 주말 폐쇄 기간을 연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잠재적인 옵션을 시도하기 전까지 이 폐쇄 패턴이 10월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는 또한 추수감사절과 같은 긴 연휴 주말에 연장된 전면 폐쇄를 모색하고 이러한 변화가 교통 패턴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포장과 줄무늬에서 볼 수 있는 신선한 패턴으로 우리가 여기 있는 발자국에서 레크리에이션 용도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라고 시의 교통 담당 부국장인 Mike Carroll이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전염병 이전에 제안된 배수, 표지판, ADA 램프 및 선 스트라이핑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레크리에이션 트레일을 완전히 재건, 재건 및 확장하기 위한 140만 달러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워커, 조깅 및 드라이브의 교통 체증에 관계없이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강둑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

Martin Luther King Drive는 필라델피아의 High-Injury Network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Carroll은 "그것은 항상 우리에게 적신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교통 혼잡이 Schuylkill 고속도로와 강을 따라 있는 다른 평행 도로로 빠르게 돌아감에 따라 시 공무원은 개선으로 모든 교통 수단과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더 안전한 장소가 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MLK Drive를 다시 열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MLK Drive는 하루 평균 19,000-20,000대의 차량을 운행했습니다.

Carroll은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의도한 기능 중 일부를 복원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접근 방식으로 달성했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대중이 새로운 패턴에 익숙해지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듣고 싶어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피드백을 통합하기 위해 가능한 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가 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북CBS 김선경 대표 취임 – 기독신문

Read Next

스포츠한국:한지혜, 생후 28일 된 딸 이름 공개 “순우리말 윤슬, 어감 예뻐 결정”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