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백신 주저함이 필리스의 포스트시즌 추진을 방해할 수 있습니까?


믿거 나 말거나, 필리스는 현재 올해 10년간의 포스트시즌 가뭄을 해소할 절호의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앞으로 2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정확히 70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Phillies는 2위를 하고 있으며 내셔널 리그 동부에서 1위를 차지한 New York Mets에 단 2.5경기 뒤진 상태입니다. Phillies는 2011년 이후로 디비전에서 우승한 적이 없으며, 그들은 명단을 개선하기 위해 7월 30일 트레이드 마감일에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고전적인 Phillies 방식으로 팀은 항상 필요한 것보다 더 어렵게 만드는 방법을 찾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팀의 예방 접종을 주저하다 COVID-19와의 싸움은 결국 시즌 후반 플레이오프 추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필리스의 26인 현역 로스터 중 거의 절반이 COVID-19 예방 접종을 거부했습니다. 인콰이어러에 따르면, 소유권과 프론트 오피스를 떠나는 보도에 따르면 또 다른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해 필리스가 10월 야구를 하지 못하게 될 수 있다는 사실에 "겁에 질렸고" "분노했다".

많은 선수들이 COVID-19에 대한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다는 소식은 전염성이 강한 델타 변종은 전국적으로 계속 확산되고 있습니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 감염, 입원 및 사망이 증가합니다.

MLB의 선수와 코치는 COVID-19 예방접종을 의무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팀의 선수, 코치 및 클럽하우스 직원의 85%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다면 편안한 COVID-19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플레이어는 접촉 추적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선수와 코치는 밀접 접촉을 추적하는 장치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Phillies는 85% 임계값 미만으로 유지되는 7개의 MLB 팀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이번 달 초에 Joe Girardi 감독이 거의 모든 신호를 보낸 입장인 올해 그 숫자에 도달할 것 같지 않습니다.

Girardi는 "선수들에게 그렇게 하라고 요구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개인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처리해야합니다. 그게 다야. 내 말은, 백신 접종을 한 팀보다 이런 작은 일이 더 자주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위양성[false positive]이거나 근처에 있는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도록 기도하기만 하면 됩니다. 내 말은, 그것이 당신의 기도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는 동안에는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플레이어를 잃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실망스러운 부분입니다.”

COVID-19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지 않기로 선택하는 플레이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t그는 Phillies가 경쟁에서 불리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클럽하우스 내에서 또 다른 COVID-19 발병이 다시 발생하면 페넌트 레이스나 플레이오프 시리즈가 쉽게 탈선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LB는 선수들이 널리 사용할 수 있는 COVID-19 백신으로 현 시점에서 발병한 팀을 위해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 경쟁적 불리함은 필리스에 의해 이번 시즌에 이미 최대로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느꼈습니다.

3루수 알렉 봄 이달 초 양성 판정 필리스가 보스턴에서 레드삭스를 상대하는 동안 선발투수 Aaron Nola와 구원투수 Connor Brogdon, Bailey Falter 등 3명의 다른 선수들이 격리 조치를 취하고 밀접 접촉자로 COVID-19 목록에 올라갔습니다.

4명의 선수 모두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Falter와 Brogdon은 지난 주말에 팀으로 돌아왔습니다. Nola는 두 번의 출발을 놓쳐야 했고 Phillies가 양키스와의 2게임 세트를 열 때 Bronx에서 화요일 밤 마운드에 있을 것입니다. 봄은 수요일 밤 양키 스타디움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스타 휴식기를 전후해 발생 시점을 감안할 때 필리스는 어느 정도 총알을 피했다. 그러나 올해 후반에 이와 유사한 일이 발생하면 플레이오프 경쟁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Phillies는 예방 접종을 곧 받을 계획이 없으며 소유권은 떠나고 프론트 오피스는 클럽하우스가 이 문제에 대해 "그렇게 빈약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에 "당황하다"고 합니다.

“나는 그것이 누군가에게 동기를 부여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개인 선택입니다.” 이제 2주 동안 투구하지 않은 Nola는, 금요일 말했다, 최근의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예방 접종을 받을 계획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정도는 두고 가겠습니다. 다른 애들은 뭐하는지 모르겠어. 조심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필라델피아 클럽하우스의 많은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반대하는 것은 많은 "영향력 있는" 선수들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다고 합니다. 더 애슬레틱. 일부에서는 이미 COVID-19에 감염되어 항체를 개발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충분한 보호 수단으로 집단 면역을 달성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구원투수 Brandon Kintzler와 Archie Bradley와 유격수 Didi Gregorius와 같은 베테랑들은 부상을 COVID-19 백신 부작용으로 지목했습니다.

필리스 그들의 봄 훈련 시설에서 발병을 극복했습니다 지난 여름 플로리다 클리어워터에서. 그들은 리그의 COVID-19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로 인해 4월에 8명의 선수와 코치를 결석했습니다.

이번 달에 COVID-19로 인해 4명의 선수가 결장한 것이 필리스의 최근 모멘텀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올 가을 시티즌 뱅크 파크에서 플레이오프 경기를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팀에 또 다른 발병이 발생하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온두라스 전 대통령 부패 혐의 제재

Read Next

스포츠한국:’픽스 쿨 휴대용 무선 선풍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