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운동가, 시의원은 총기 폭력을 공공 비상 사태로 선언하지 않은 Kenney 시장에 반응합니다.


Jamal Johnson은 지난 겨울 Jim Kenney 필라델피아 시장에게 총기 폭력을 시 전역에 비상사태로 선포할 것을 촉구하는 시의회 결의안을 지지하기 위해 시청 밖에서 거의 한 달 동안 단식투쟁을 벌였습니다.

그만큼 파업은 케니가 존슨을 만나 "결의를 이행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폭력을 통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면서 끝났다.

몇 달과 수백 건의 살인 사건이 있은 후, 케니는 결의안을 작성한 제이미 고티에 의원에게 편지에서 비상사태 선언이 "필라델피아의 상황을 명백하게 변화시킬 해결책이 아니다"라고 알렸습니다. 편지 사본은 PhillyVoice에서 받았습니다.

존슨은 그 움직임을 개인적으로 "뺨 때리기"라고 불렀습니다. 화요일에는 해병대 참전용사 케니와의 대화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그것으로 그는 페이스북에서 단식 투쟁을 끝냈습니다.

"케니 시장은 나에게 거짓말을 했고 이제 그는 총기 폭력과의 싸움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존슨이 썼다.

지난 9월 시의회 만장일치로 승인 해결, 총기 폭력을 COVID-19에 대해 동일한 수준의 긴급성으로 취급되는 공중 보건 위기로 선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번달 초, 앤드루 쿠오모 뉴욕 주지사도 비슷한 선언, 그것을 "삶과 죽음의 문제"라고 부릅니다.

그의 편지에서 Kenney는 Gauthier에게 다음과 같이 촉구했습니다. "총기 폭력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 사회에 투자하고 치유하기 위한 솔루션을 계속 연구하고 원하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성명을 발표하려는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그는 지적했다 시 예산 1억 5500만 달러 폭력을 예방하고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데 할당됩니다. 그는 "추가적인 국가 자원과 불법 총기의 유입과 접근을 막는 규정의 변화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케니는 "미국 전역의 지방 정부 지도자들은 우리 나라 전역에 질병처럼 계속 확산되고 있는 총기 폭력의 확산에 자원, 조정 및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고 적었다.

그러나 화요일 Gauthier는 비상사태 선언이 단지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는 생각을 질책했습니다. 성명서에서 그녀는 그녀의 결의안이 "총기 폭력 예방 이니셔티브의 실행에 대한 더 빠른 속도와 투명성, 관련 시 기관 간의 조정 강화, 필라델피아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자원 활용"을 요구한다고 말했습니다.

제3구를 대표하는 Gauthier는 "너무 많은 시간이 흘렀고 많은 사람들이 부상당하거나 사망한 후 시장이 우리의 조치 요청에 대해 경솔하고 어이없는 응답을 제공하는 것은 단순히 비양심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시장의 편지는 우리 지역의 사람들이 매일 씨름하고 있는 현실을 다루지 않았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2021년에 305건의 살인 사건을 보고했으며, 이는 작년 이맘때보다 33% 증가한 수치입니다. 여름은 특히 피가 많이 흘렀습니다. 인콰이어러 보고 7월에는 하루 평균 10명 이상의 사람들이 총에 맞았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한 이중 살인이 포함됩니다. 7월 4일 요리대회에 100발 이상 발사 Gauthier 지역에서 발생한 5건의 총격 사건과 금요일 밤 Philly 남서부에서 1명의 남성이 사망하고 14세 소녀에게 부상을 입힌 5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토요일에 North 50th Street와 Haverford Avenue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세 소년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Kenney는 오후 1시에 총기 폭력에 대한 또 다른 격주 업데이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수요일. 브리핑은 생중계 가능 시의 페이스북 페이지.

존슨 총리는 케니가 비상사태 선포를 거부한 것에 낙담했지만, 그가 변화를 계속 주장할 맹렬함은 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Johnson은 PhillyVoice에 "긴급 상황은 꽤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우리가 높일 수 있는 실제 수준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거리에서 벌어지고 있는 소동과 대학살에 대해 최고 수준에 있습니다."

그는 그 작업의 일부가 시장에 대한 책임을 묻도록 더 많은 시의원들을 압박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의회 의원들 대부분은 여기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겪었던 지옥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질문은 '도대체 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거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를 화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적어도 두 명의 시의원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Kenney의 결정에 반대했습니다. 시의원 캐서린 길모어 리처드슨 "우리 아기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응급 상황이 아니라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케니가 고티에에게 보낸 편지의 소식이 알려지자, 시의원 Cindy Bass 트윗, "부끄럽다! 부끄럽다! 부끄럽다!!!"

한편, Gauthier는 화요일을 패널리스트로 보냈습니다. 식량 불안정과 총기 폭력 간의 연관성에 초점을 맞춘 가상 포럼.

그녀는 "이 결과에 낙담할 수는 없지만 내 결심이 약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 거리의 안전이 회복될 때까지 우리 이웃을 위한 정의를 위한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아이웨어 ‘윤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Read Next

미국, 반정부 시위 쿠바에 송금 허용 검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