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yn Mawr의 베이커리 하우스 필라델피아 경찰 케이크 논란에 대해 사과


"명예, 성실, 서비스"를 "커피, 부패, 도넛"으로 대체하는 필라델피아 경찰국의 방패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내용이 다시 뉴스에 나왔습니다.

Bryn Mawr의 베이커리 하우스 게시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과 장식가 중 한 명이 주말 동안 케이크에 변경된 방패를 사용한 후 월요일 오후. 6ABC의 보고서에 따르면 케이크는 부서와 함께 남성의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주문되었습니다.

케이크를 주문한 여자 티나 존스, 6ABC에게 말했다 그녀는 친구가 동료들과 나누기 위해 케이크를 사무실로 가져가려고 할 때까지 방패의 변경된 단어를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Jones는 25년 동안 "그렇게 쉽지 않은 직업"에 근무한 사람에게 케이크를 "굴욕적"이라고 불렀습니다.

베이커리 하우스의 소유주인 샌디 스토퍼는 이 사건을 "참담한 실수"라고 부르며 자신과 그녀의 직원이 "모든 법 집행 기관을 최대한 존중한다"고 페이스북에 말했습니다. 변형된 방패가 케이크에 어떻게 붙었는지 설명하면서 Stauffer는 빵집의 장식가 중 한 명이 인터넷에서 이미지를 가져와서 "작은 글씨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Stauffer는 Bakery House의 Facebook 게시물에서 "그녀는 더 선명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급하게 조작된 이미지였습니다. 아무도 실수를 눈치채지 못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이 사람은 내가 아니다! 이것은 내 직원이 아니다. 우리는 창피할 수 없다.

이어 "저와 전 스태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정말 창피하고 상처를 드려 죄송합니다 …이 불행한 실수가 초래했습니다."

6ABC에 따르면 Jones는 Bakery House에서 케이크에 대한 전액 환불을 거부했습니다.

변경된 배지가 친숙해 보인다면 아마도 NBC10은 이날 오후 5시 '실수로' 방송했다고 밝혔다. 2월 11일 뉴스 COVID-19로 사망한 5명의 경찰관을 포함한 시 직원에 대한 이야기에서. 방송 중 변경된 배지 사용 안내 Danielle Outlaw 커미셔너의 트위터 성명방송국의 사과를 받아들였지만 부분적으로는 "이러한 실수는 우리의 정당성을 앗아갈 수 있으며 매일 안전을 위협하는 직원의 업무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이열치열: 무더위에 등산을 하고서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Howard Eskin to Cole Beasley: COVID-19 주사에 대해 '당신의 손을 잡아서 행복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