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의 Ben Simmons, Joel Embiid 및 Matisse Thybulle, NBA 올 디펜스 팀에 지명


Sixers는 Ben Simmons, 중앙 Joel Embiid 및 백업 윙 Matisse Thybulle이 월요일 밤에 NBA의 올 디펜스 팀에 지명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엄청난 수비 시즌과 그들이 저지하기 위해 손에 넣은 부의 당혹감을 반영합니다. Simmons는 첫 번째 팀에, Embiid는 Thybulle에 의해 두 번째 팀에 합류했습니다.

Simmons에게 그는 NBA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2 년 연속으로 인정 받았으며, 리그의 올해의 수비 선수 상을 수상한 것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가 Rudy Gobert에게 그 영예를 잃었지만, Simmons는 의심 할 여지없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 최고의 수비수 5 명 중 한 명이며 영예를위한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그의 커리어 초반 수비 적 끝에서 약간의 뜨겁고 차가운 스트레칭을 한 후, Simmons는 필라델피아의 엘리트 수비에서 밤마다 리더가되어 요청이있을 때마다 최고의 임무를 맡고 규칙적으로 선수들을 폐쇄합니다. 그는 유권자들로부터받을만한 신용을 얻었습니다. Simmons는 Gobert와 함께 첫 번째 팀에 만장일치로 선발 된 유일한 두 선수로 합류했습니다.

유권자들이 그것을 다르게보기로 결정했다면 그들의 사건에 반하는 요인이 있었지만 다른 두 이름 모두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전능 한 레토르트는 엠비 드가이 팀 중 하나에서 벗어나게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 그는 그의 경력에서 세 번째 All-Defense 팀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Embiid는 필라델피아의 바닥에 계속해서 지배적 인 통계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필라델피아에서 반드시 종이에 표시되지 않는 것, 즉 튀어 나오는 드라이브, 플레이어가 페인트에서 그를 두려워 할 때 발생하는 킥아웃과 같은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길이에 걸쳐 어려운 샷에서 오는 차선의 메이크 수. Embiid는 공격시 MVP 수준의 공을 뛰면서 리그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은 그가 상대를 막는 데 대한 자부심을 증명합니다.

반면에 Thybulle은 절대적인 위협이지만 Sixers의 벤치 플레이어로서 어떤 측면에서 힘든 전투를 벌이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플로어에있을 때 그의 임팩트를 부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젊은 윙은 그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뛰는 선수들에 필적하는 수준에서 도루, 디플 렉션, 허슬 플레이를하게됩니다. Thybulle의 경기당 20 분은 All-Defense 팀을 구성하는 선수 중 가장 적습니다. Bobby Jones의 1984-85 년 Sixers 20.4).

밝혀진 바와 같이, Thybulle는 투표가 모두 집계되었을 때 중단 될 위험이별로 없었습니다. 2 년차 윙은 Kawhi Leonard보다 20 표가 더 많았습니다. Kawhi Leonard는 두 팀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이것은 Thybulle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의 역할이 확장되고 그의 이름과 그의 게임이 이미 리그의 사람들에게 인식 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전진하는 데 좋은 징조로 보일 것입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그가 앞으로 나아갈이 팀들에서 고정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생각합니다.

두 팀의 전체 명단 :

Sixers는 그들이 바라던 큰 하드웨어를 얻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이는 그들의 수석 코치와 조직 구성원이 MVP 트로피와 올해의 수비 선수상보다 더 중요하다고 주장 할 수있는 영광입니다. 올 디펜스 팀을 한 팀의 선수로 채울 수 있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한 가지를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특히 플레이 오프 시간에 당신과 대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Kyle을 팔로우하세요 : 헉헉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스포츠

Kyle 's Sixers 팟 캐스트 "The New Slant"구독하기 사과, 구글, 및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프레어 어게인’ 강원권역 연합기도회 – 기독신문

Read Next

스포츠한국:동아에스티, 취약계층 골다공증 환자 치료제 지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