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House, Wolf 주지사의 COVID 재난 선언 종료 투표


공화당이 통제하는 펜실베니아 하원은 유권자들이 주 의원들에게 이러한 선언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한 지 한 달도 채되지 않아 Tom Wolf 주지사의 COVID-19 재난 선언을 종료하기 위해 화요일 투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공화당이 관리하는 상원에서 투표 할 예정이며 통과되면 예비 선거 결과가 인증되는 즉시 발효 될 수 있습니다.

유권자 조치를 통과 5 월 예비 선거에서 미래의 재난 선언을 21 일로 제한하고 하원과 상원에 과반수 투표로이를 연장하거나 종료 할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Wolf는 재난 선언을 끝내기위한 법안을 거부 할 수 없습니다. PennLive보고.

Wolf는 별도의 기자 회견에서 "저는 그들이하는 일을지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난 선언을 종료하면 선언 중에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던 주 규정이 복원됩니다.

또한 수십만 명의 실업자에 대한 구직 요건에 대한 일시 중지를 종료 할 것입니다. Wolf 행정부의 이니셔티브는 이미 올 7 월 말.

실내 마스크 의무를 제외하고 모든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은이 시점에서 해제되었습니다.

Wolf는 2020 년 3 월 6 일 COVID-19를 재난으로 선포했으며 계속해서 선언을 연장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다음세대 세우고 복음에 생명 거는 사역자 되자

Read Next

Eagles 플레이어 리뷰 : John Hightower 에디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