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6 월 2 일 남은 COVID-19 제한 해제, 실내에서는 여전히 마스크 필요

필라델피아, 6 월 2 일 남은 COVID-19 제한 해제, 실내에서는 여전히 마스크 필요!

필라델피아는  일주일 전 계획된  예정보다 빠른 6 월 2 일에 COVID-19 제한을 해제된다. 다음 수요일부터 최대 용량 제한, 밀도 제한 및 거리 제한 규칙과 같은 모든 “집에서 안전”제한이 해제된다고  관계자는 금요일 밤에 발표했다.

실내에서는 여전히 마스크가 필요하며 오후 11시 이후에는 레스토랑 식사 금지된다. 6 월 11 일에 보건부는 대유행 상태를 검토하고 나머지 제한을 철회 할 수 있다. 보건부 관계자는 필라시의 COVID 사례가 2020 년 9 월 이후 최저치로 떨어졌고 양성률이 3 % 미만이기 때문에 계획보다 일찍 제한이 해제되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COVID-19 환자를 돌보기 위해 자신의 웰빙을 위험에 빠뜨리고, 우리 도시를 계속 운영하고, 지금까지 130 만 회 이상의 백신을 투여 한 우리의 일선과 필수 근로자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라고 발표했다.

2020 년 9 월 이후 신규 사례가 가장 적고 양성률이 3 % 미만인 경우 6 월 2 일에 거의 모든 Safer-at-Home 제한을 해제 할 예정이다. 실내 마스크 의무 및 오후 11시이며마지막 식사 요청은 지금 계속된다.https://t.co/fPg4SofQgl— Jim #VaxUpPhilly Kenney (@PhillyMayor) 2021 년 5 월 28 일

이 발표는 펜실베니아와 뉴저지가 현충일에 대한 제한을 해제하려는 움직임에 따른 것이다. 펜실베니아 발표에 따르면 이번 주 초에는 6 월 28 일 또는 인구의 70 %가 예방 접종을 받으면 실내 마스크 요건을 해제 할 예정이다.

보건부 자료에 따르면 시 공무원은 주민들이 아직 COVID-19 백신을 맞지 않았다면 접종하도록 권장한다. 목요일 기준으로 10 세 이상 필라델피아 인구의 47.5 %가 최소 한 번의 주사를 맞았고 36.5 %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다고 전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도행전 역사 소망하며 10일 기도 진행

Read Next

“IOC, 코로나 감염 주최자 책임 없다는 동의서 서명 받을 것”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