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벨라시타, ‘명품브랜드페어 2021’ 이달 23일까지 개최



일산의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벨라시타가 오는 19일 부터 23일까지 5일간 ‘명품브랜드페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벨라시타는 고양시, 일산IC 초입 백석역에 위치한 곳으로, 쾌적한 쇼핑환경과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복합 쇼핑센터다. 복합문화 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강송로33마켓, 비어피에스타, 와인&재즈 피에스타, 펫케어, 아트페어등 다양한 제안을 하고 있다.

이번 명품브랜드페어는 벨라시타 지하1층 300평 규모의 특설행사장에서 진행한다. 구찌의 2021년 신상품을 포함,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알렉산더맥퀸, 몽클레어, 발렌티노, 랑방, 살바토레페라가모, 메종마르지엘라, 사카이, 바오바오, 토리버치, 토즈 등 최정상급 명품브랜드 20여개의 핸드백, 슈즈, 의류, 잡화 카테고리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발렌시아가, 꼼데가르송, 오프화이트, 마르니, A.P.C., ami, 메종키츠네, JW앤더슨 등도 참여한다. 또 최대 30% 할인과 행사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시타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박병철 이사는 “최근 명품이 리테일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 향후 벨라시타의 키 카테고리로 구성하기 위해 바이바이, 라스트코스트에 이어 이번 명품브랜드 페어 2021을 유치하게 됐다”며 “본 행사를 통해 명품 브랜드 리테일을 본격적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10월 5주년을 맞이하는 벨라시타 리뉴얼의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벨라시타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확장, 네이버의 N쇼핑 라이브채널을 통해 본 행사를 사전 홍보하고 행사 오픈일인 19일 행사장의 이모저모를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Read Previous

팟 캐스트 : 셰인 더글라스, ECW Wrestlepalooza '98에서 4 번의 골절로 레슬링

Read Next

두 간부가 한 여직원 성추행…10개월뒤에야 징계한 국정원

Don`t copy text!